[단독] 세븐틴 조슈아·호시, 유재석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조슈아와 호시가 유재석과 만난다.
14일 본지의 취재 결과 세븐틴 조슈아와 호시는 유튜브 채널 '뜬뜬'의 웹예능 '핑계고'에 출연한다.
특히 조슈아와 호시는 자체 예능 콘텐츠 '고잉 세븐틴' 등을 통해 입증한 예능감으로 최근 티빙 새 버라이어티 예능 '브로 앤 마블'에 고정 출연까지 꿰찬 만큼 '핑계고'에서도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세븐틴 조슈아와 호시가 유재석과 만난다.
14일 본지의 취재 결과 세븐틴 조슈아와 호시는 유튜브 채널 '뜬뜬'의 웹예능 '핑계고'에 출연한다.
'핑계고'는 유재석의 첫 유튜브 입성으로 화제를 모았던 웹예능으로, 유재석이 별의별 핑계로 좋아하는 친구들과 자유롭게 수다를 떨며 소소한 이야기와 웃음을 선사하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1월 첫 회를 공개한 '핑계고'는 이후 이동욱·유연석·차태현·이광수·홍진경·김은희 작가·장항준 감독·주우재·김숙·송은이 등 유재석과 절친한 스타들이 출연해 웃음을 전하며 인기를 모았다. '핑계고'의 인기 속 유튜브 채널은 이미 106만 구독자를 돌파했으며, 매 에피소드 역시 수백만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앞서 SBS '런닝맨' 등을 통해 유재석과 인연을 맺은 바 있는 세븐틴은 '핑계고' 출연을 통해 오랜만에 유재석과 재회하게 됐다. 특히 조슈아와 호시는 자체 예능 콘텐츠 '고잉 세븐틴' 등을 통해 입증한 예능감으로 최근 티빙 새 버라이어티 예능 '브로 앤 마블'에 고정 출연까지 꿰찬 만큼 '핑계고'에서도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조슈아와 호시의 '핑계고' 녹화는 오는 15일 예정이며, 녹화분 공개 시기는 미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영도 5억 피해"...장동민 측 "600억 맘카페 사기 A씨와 친분 없어"
-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임신, 맘카페도 가입"
- '최진실 딸' 최준희 "할머니 경찰 신고, 섣부른 선택" 사과
- '재계약 불발설' 블랙핑크 리사, 열애설 루이비통 회장 아들 누구?
- 스윙스, '지상렬 논란' 언급..."다시 술 마실 일 없어" ('라스')
- 유승준, 한국행 가능할까…재판 전 심경 토로 "무책임한 사람들"
- 홍지윤, 생각엔터와 전속계약…김호중과 한솥밥
- '오프닝' 이순재 "고령자로서 방송국에 부탁할 일 있어" 깜짝 발언
- "내가 살아가는 이유"…천둥·미미, 예능서 직접 열애 고백
- 코미디언 이지수, 오늘(13일) 발인…슬픔 속 애도 물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