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유쓰’ 통신브랜드 2관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20대 전용브랜드 '유쓰(Uth)'가 '2023 한국의 소비자대상'과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통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유쓰는 20대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으로 한국의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선택 받은 서비스를 평가해 시상하고 있으며, 유쓰는 20대 전용 통신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20대 전용브랜드 ‘유쓰(Uth)’가 ‘2023 한국의 소비자대상’과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통신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유쓰는 LG유플러스가 지난 2월 론칭한 20대를 위한 브랜드다. U+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19~29세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는 소비자의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고객의 이용경험 ▷브랜드 선호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브랜드 건강지수 ▷브랜드 안전지수 등 5개 영역에 걸쳐 평가를 진행한다. 유쓰는 20대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으로 한국의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
유쓰는 앞서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벤처부가 후원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도 수상했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선택 받은 서비스를 평가해 시상하고 있으며, 유쓰는 20대 전용 통신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유쓰는 매월 20일을 ‘해피유쓰데이’로 선정, 커피·여행·로밍·전시 등 20대를 위한 무료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캠퍼스로 찾아가는 행사 및 MT버스, 제주도 숙박권, 프라이빗 전시투어 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이달에도 ‘유쓰 청년요금제’ 신규 출시와 함께 ‘유쓰에 빠지다’ 환승 응원 룰렛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이번 수상을 통해 유쓰에 대한 LG유플러스 20대 고객의 선호도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유쓰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특화된 경험을 제공해 20대 대표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로명 기자
dod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선수 계속해야지” 황의조 고소취하 협박 메시지 받아
- "주윤발 혼수상태"…코로나 후유증 건강이상설 中 매체 보도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 모임 동반 참석 눈길
- '효리네 민박' 나왔던 반려견 , 무지개 다리 건넜다
- '난치병' 이봉주, 최근 근황…" 1시간이라도 뛰어보는 게 소원"
- 유승준, ‘비자 발급’ 또 승소했지만…한국 입국까진 ‘첩첩산중’
- 가수 이효리 “광고하고싶다” 한마디에 대기업·지자체 문의 폭주
- 박수홍 아내 “김용호야, 난 죽음까지 생각…니 인생도 걸어라” 분노 폭발
- '41세' 한예슬, 란제리 룩 입고 각선미 자랑
- 현영측 "월 7% 이자에 5억 송금, 나도 피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