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농림축산식품부 사이버 보안 세미나'서 공공클라우드 전환 전략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DS(대표 김중원)는 12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농림축산식품부 사이버 보안 세미나'에서 공공클라우드 전환 전략 및 사례에 대해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김중원 대표는 "NDS는 30년간 공공분야에서 축적한 역량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컨설팅, 구축 및 운영 서비스를 다양한 기업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면서 "공공클라우드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성공적으로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DS(대표 김중원)는 12일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농림축산식품부 사이버 보안 세미나'에서 공공클라우드 전환 전략 및 사례에 대해 발표했다고 14일 밝혔다.
NDS는 네이버 클라우드와 함께 △공공 클라우드 시장 동향 및 네이버클라우드 소개 △NDS의 Cloud MSP 역량 및 조달청 디지털서비스 프로세스 등을 소개하고 전시 부스를 통해 다양한 전시 컨텐츠와 정보를 제공했다.
김중원 대표는 “NDS는 30년간 공공분야에서 축적한 역량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컨설팅, 구축 및 운영 서비스를 다양한 기업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면서 “공공클라우드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성공적으로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말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의선 야심작 '아이오닉5N' 세계 데뷔
- 韓-폴란드, 우크라 재건에 맞손..방산·인프라·원전 협력도 강화
- AI 소변검사로 건강관리…삼성 씨랩 출신 '옐로시스'
- 오픈클라우드플랫폼 'K-PaaS' 서밋 개최…클라우드 네이티브 최신 기술과 사례 공유
- 추격하는 스레드에 위기감 느꼈나…트위터, 크리에이터에 광고 수익 배분 시작
- 바이든 “내가 프리고진이라면 '음식' 조심할 것”
- AI더뉴트리진, 일반인용 '초소형 PCR 장비' 개발
- 베일벗은 현대차 '아이오닉5N', 슈퍼카급 성능 경쟁사 '압도'
- 대만서 길거리 칼부림…국자·선풍기男이 제압했다
- “저 사람 체형이 좀 이상한데”…中세관에 잡힌 황당 밀반입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