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리즘, 日 웹3 컨설팅 기업 '퍼시픽메타' 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 금융 서비스 기업 하이퍼리즘은 웹3 컨설팅 기업 퍼시픽메타에 투자했다고 14일 밝혔다.
퍼시픽메타는 주로 게임파이를 포함한 웹3 프로젝트들에 마케팅 전략, 커뮤니티 설계와 운영, 해외 시장 진출 등 다양한 영역에서 컨설팅 서비스를 일본, 중국, 필리핀 등 아시아 시장에서 제공하는 일본 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윤희 기자)가상자산 금융 서비스 기업 하이퍼리즘은 웹3 컨설팅 기업 퍼시픽메타에 투자했다고 14일 밝혔다.
퍼시픽메타는 주로 게임파이를 포함한 웹3 프로젝트들에 마케팅 전략, 커뮤니티 설계와 운영, 해외 시장 진출 등 다양한 영역에서 컨설팅 서비스를 일본, 중국, 필리핀 등 아시아 시장에서 제공하는 일본 기업이다.
창업자인 이와사키는 동경대학교에서 중국 문학을 전공했으며 2020년에는 포브스 아시아의 ‘30세 이하 리더 3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하이퍼리즘의 투자 자금은 이러한 퍼시픽 메타의 사업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는 것에 활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오상록·이원준 하이퍼리즘 대표는 "하이퍼리즘은 일본과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퍼시픽메타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마케팅 전문성과 웹3 소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하이퍼리즘의 다른 포트폴리오 회사 M2E 프로젝트 '수퍼워크'와 퍼시픽메타가 일본 시장 진출 관련 마케팅 협업하는 것을 보며 향후 하이퍼리즘 VC 투자 포트폴리오 간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김윤희 기자(kyh@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웹3 엑셀러레이터 '논스클래식', 42억원 투자 유치
- 메타플래넷 "프로젝트 협업으로 위기 넘는다...목표는 글로벌"
- 안랩블록체인컴퍼니, 웹3 지갑 'ABC 월렛' 모바일 버전 출시
- 마스터카드, 음악 아티스트 '웹3' 활용 지원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