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하트, 오늘(14일) 新 리메이크 '넘버 5' 정식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하트가 특별한 감성을 머금고 '시티팝 요정'의 귀환을 알린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최하트가 리메이크한 J.ae(제이)의 'No.5(넘버 5)'를 발매한다.
한편, 최하트가 리메이크한 'No.5' 음원은 오늘(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하트가 특별한 감성을 머금고 '시티팝 요정'의 귀환을 알린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최하트가 리메이크한 J.ae(제이)의 'No.5(넘버 5)'를 발매한다. 이와 함께 최하트 공식 SNS와 스톤뮤직 유튜브에 'No.5'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한다.
'No.5'는 지난 2010년 가수 허밍 어반 스트레오의 이지린과 J.ae의 협업으로 탄생한 곡이다. 최하트는 허밍 어반 스트레오 특유의 SNS 감성과 J.ae의 유니크한 보이스를 담은 'No.5'를 시티팝 느낌으로 재해석하며 색다른 감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최하트의 'No.5'는 원곡의 작사가 허밍 어반 스트레오의 이지린이 다시 힘을 실어 새로운 가사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뮤직비디오는 프랑스 파리에서 촬영해 보다 신선한 영상을 완성했다는 귀띔이다.
지난 2월 데뷔 싱글 'Elastic Love'로 가요계 정식 데뷔 후 'Million', '이별5분' 등으로 '시티팝 요정'으로 떠오른 최하트. 새로운 신보 'No.5'에 대한 리스너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최하트가 리메이크한 'No.5' 음원은 오늘(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쪽같은 내새끼' 두 얼굴의 초2 아들…진짜 원인 찾았다
- 제이드, 쿼터 뮤지션 페스타 5월 우승…오늘(14일) '어스라이트' 발매
- 야오키 프로젝트, 워너원 윤지성 함께한 특별 드라이브송 'SUMMER ISLAND'
- 오마이걸, 미니9집 하라메 공개…'OMG 급 서머OMG' 기대감
- 슈퍼주니어, SM 재계약 완료…은혁·동해·규현은 '따로 또 같이'
- 정의선 야심작 '아이오닉5N' 세계 데뷔
- 韓-폴란드, 우크라 재건에 맞손..방산·인프라·원전 협력도 강화
- AI 소변검사로 건강관리…삼성 씨랩 출신 '옐로시스'
- 바이든 “내가 프리고진이라면 '음식' 조심할 것”
- AI더뉴트리진, 일반인용 '초소형 PCR 장비'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