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한국상장회사협의회,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 위한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이 한국상장회사협의회와 금융·세무 분야 지원을 위한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올해 초 자산관리컨설팅센터를 신설해 세무, 법률, 부동산, 상속, 증여 등 자산관리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이 한국상장회사협의회와 금융·세무 분야 지원을 위한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가들이 △가업승계 △세무, 법률 자문 △부동산 매입, 매각 자문 등 고객 수요를 분석해 전문적이고 개별적인 해결책을 제공할 계획이다.
금융교육 및 세미나, 시황 분석 등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금융시장의 최신동향을 공유한다. 또 차별화된 자산관리 전략을 제시해 회원사들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은 “섬세하고 장기적인 자산관리 계획이 필요한 한국상장회사협의회 회원사들에게 한층 높은 품격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며 “회원사의 권익을 향상하고 양질의 다양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해 양사의 동반성장을 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올해 초 자산관리컨설팅센터를 신설해 세무, 법률, 부동산, 상속, 증여 등 자산관리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회계, 세무, 법무법인 등 외부기관과 협업을 통해 기업 부문까지 아우르는 통합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
정예린 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정부 사전협의제, 사업일정 발목 잡아
- 차량용 디스플레이 진화...테슬라, '프라이빗 뷰' 디스플레이 만든다
- [대한민국 대전환 'ON' 시즌2] 에너지안보·탄소중립 <5>김상협 탄녹위원장 “디지털 탄소중립으로
- 'LG엔솔이 점찍은 배터리 진단 기술' 민테크, 프리IPO 140억 투자 유치
- [단독]중고나라 20년 만에 CI 변경…롯데 투자 후 성장 박차
- “XR 생태계 키우자”…VR 게임 러브콜
- '수해 피해 복구' 나선 여야… 17일 '양평 고속도로' 국토위 취소
- 尹 폴란드서 화상 호우 점검..“무리할 정도로 통제하라”
- [뉴스줌인]과도한 사전협의제…업계 “범위 조정통한 선택·집중해야”
- 디케이티, 북미 전기차 충전기 사업 추진...'모바일에서 모빌리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