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에 뜬 모범택시 “제조사는 급발진 말고 가속이라 하겠지” 분노(한블리)[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블리' 급발진 사례가 전파를 탔다.
7월 13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는 급발진이 의심되는 택시가 소개됐다.
방송에는 차가 날아가듯 달려 나간 강릉 급발진 사례가 나오기도.
이어 한문철은 새벽 5시 경 공중으로 뜰 정도로 빠르게 달리던 모범택시가 신호등을 박고 멈춘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한블리' 급발진 사례가 전파를 탔다.
7월 13일 방송된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서는 급발진이 의심되는 택시가 소개됐다.
이날 한문철은 "자동차가 날아가는 거 생각해보셨나"라고 입을 열었다. 아주 빠른 속도로 달리게 되면 하늘이 공중으로 뜬다는 것. 방송에는 차가 날아가듯 달려 나간 강릉 급발진 사례가 나오기도.
이어 한문철은 새벽 5시 경 공중으로 뜰 정도로 빠르게 달리던 모범택시가 신호등을 박고 멈춘 영상을 공개했다. 총알처럼 빠른 속도에 스튜디오에는 경악하는 반응이 쏟아져 나왔다.
한문철은 "차가 갑자기 달려나가고 브레이크는 말을 안 들었다더라. 멈춰야겠다는 생각에 신호등을 들이받은 거다. 다행히 새벽 5시라 2차 피해는 없었지만 운전자는 크게 다쳤다. 자동차 회사에서는 가속 페달 미친 듯이 밟으면 차가 뜰 수 있을 거라고 할 거다. 언제까지 이런 걸 운전자의 실수라고 할 거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자동차 회사가 자동차 결함을 증명하는 법 제정이 진행 중이지만 강력한 반발이 예상된다. 법이 통과될 지 잘 지켜봐야 한다"며 한탄했다.
(사진=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