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정봉, 여름 발라드 솔로 신곡 ‘비가 오는 날’ 발매
▲가수 이정봉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뮤즈 오디세이는 보컬리스트 이정봉이 여름 발라드 ‘비가 오는 날’을 음원사이트에서 발매했다고 14일 밝혔다.
비가 오는 날은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작사 한율·강서영, 작곡 레오 곡으로, 보컬리스트 이정봉의 새로운 음악적 도약을 꿈꾸고 있다.
신곡인 비가 오는 날은 경쾌한 리듬으로 시작하며, 보슬비가 내리는듯 유니크한 라인 기타가 노래 인트로를 장식한다. 이정봉 특유 미성과 파워풀한 고음이 매력적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비가 오는 날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와 잘 어우러지며, 청량한 빗소리 느낌과 아름다운 자연을 같이 담았다.
뮤직비디오에는 영화 ‘국제시장’, ‘바비어워드’ 패션쇼, ‘리틀뮤즈’ 동요 음반 등 아역배우로 활동했던 박시아가 출연해 어느새 훌쩍 자란 모습을 보여줬다.
가수 이정봉은 데뷔곡인 ‘어떤가요’와 ‘그녀를 위해’ 등 노래를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5년 MBC ‘복면가왕’, 2018년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등장해 주목받은 바 있으며, 올해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최근 근황을 알렸다.
▲(좌)뮤즈 오디세이 황지효 대표 (우)작사가 한율
황지효 뮤즈 오디세이 대표는 “앞으로도 기대주 작사가인 한율과 함께 아름다운 발라드를 계속 발표하며 감성적인 발라드 전성시대를 꿈꾼다”고 말했다.
[사진 = 뮤즈 오디세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