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에 주목받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물가로 외식 비용이 치솟으면서 주요 프랜차이즈들이 운영하는 '브랜드데이'가 인기를 얻고 있다.
14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파파존스 피자는 매달 '8'이 들어간 날짜에 모든 피자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파스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메뉴 '수퍼 파파스' 라지 사이즈에 파파스데이 할인을 적용하면 1만9950원에 즐길 수 있어 할인 폭이 크다.
파파존스 피자는 매주 진행되는 브랜드데이를 대표하는 '파파 프라이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물가로 외식 비용이 치솟으면서 주요 프랜차이즈들이 운영하는 ‘브랜드데이’가 인기를 얻고 있다.
14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파파존스 피자는 매달 ‘8’이 들어간 날짜에 모든 피자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파스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8일, 18일, 28일에 온라인 주문 시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메뉴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메뉴 ‘수퍼 파파스’ 라지 사이즈에 파파스데이 할인을 적용하면 1만9950원에 즐길 수 있어 할인 폭이 크다.
파파존스 피자는 매주 진행되는 브랜드데이를 대표하는 ‘파파 프라이데이’를 운영하고 있다. 파파 프라이데이는 매주 금요일마다 방문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 등 인기 메뉴 7종 라지사이즈를 구매 시 한 판을 더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7종 피자 가운데 교차 선택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1+1 메뉴를 구성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계획적인 소비를 선호하는 요즘 큰 할인율과 특정 날짜나 요일에 반복돼 기억하기 쉬운 브랜드데이에 소비자의 참여와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러한 분위기를 반영해 다양한 업계에서 정기 할인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조 폴란드 2차 무기수출로 ‘K-방산’ 대박 터뜨리나[정충신의 밀리터리 카페]
- “이혼 1순위 불륜… 아내 조리원 동기와 눈맞기도”
- 이달부터 국민연금 보험료 ‘확’ 오른다…‘유리지갑 직장인’ 얼마나 더 내나?
- [단독] ‘親 이수만계’ 가수 김민종, 17년만에 SM 떠났다
- “저 여자 가슴이 왜 저래”…속옷 들추자 옥수수뱀 5마리 ‘꿈틀’
- 여자가 된 아빠…커밍아웃 방송인, 이혼 1년만에 숨진 채 발견
- ‘원자력 소수파’ 서균렬 교수 “日 오염수 야생마처럼 날뛰며 해양 오염시킬 것”
- 기각, 기각, 또 기각… 검찰 “이해불가” 법원 “문제없다”
- ‘블랙핑크’ 리사, 세계적 부호 루이비통 회장 넷째 아들과 열애설
- 이솔이, 운전 중 도로 침수…“순식간에 물이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