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박정아, 모두 사로잡은 ‘맘’능엔터테이너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아가 '구해줘! 홈즈'에서 남다른 공감력과 빈틈없는 리액션을 선보였다.
박정아는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 '맘'능엔터테이너 인턴 코디로 만점 활약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아는 시작부터 텐션을 끌어올리며 활기찬 에너지를 이끌어냈다.
첫 번째 집을 찾은 박정아는 집 내부 공간을 꼼꼼하게 살폈고, 넓은 공간과 채광, 기본옵션 등 집의 이점을 콕콕 집어내며 코디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정아가 ‘구해줘! 홈즈’에서 남다른 공감력과 빈틈없는 리액션을 선보였다.
박정아는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 ‘맘’능엔터테이너 인턴 코디로 만점 활약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박정아는 시작부터 텐션을 끌어올리며 활기찬 에너지를 이끌어냈다. 김숙과 함께 직접 매물을 찾아다닌 박정아는 야무진 입담을 과시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리는데 한 몫 했다. 그는 특히 자신과 같이 아이를 키우는 부부 의뢰인에 무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박정아는 매물 찾기에 앞서 딸 아윤이와 의뢰인의 아이들이 또래라면서, 자신의 경험을 살려 아이를 위한 집의 조건을 요목조목 짚어나갔다.
첫 번째 집을 찾은 박정아는 집 내부 공간을 꼼꼼하게 살폈고, 넓은 공간과 채광, 기본옵션 등 집의 이점을 콕콕 집어내며 코디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육아맘답게 아이들을 위한 방의 쓰임을 눈높이에 맞춰 친절하게 설명해 시선을 모았다.
두 번째 매물을 직접 준비한 박정아는 똑부러지면서도 귀에 쏙쏙 박히는 말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정아는 적재적소에 배치된 컬러와 독특한 구조를 가진 집의 특성을 제대로 살려내며 주목하게 만들었다.
김숙과 고심 끝에 최종 매물을 선택한 박정아는 의뢰인에게 깨알같이 어필을 했지만 선택을 받지 못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셀러브리티 안젤라’ 한으뜸, 아찔 S라인+섹시 각선미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소희, 인형 아니야?…우월 비율+치명적 예쁨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이핑크 박초롱, 은근한 볼륨감+매혹 섹시美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소미, 과거 왕따 피해 고백에 눈물 “한국애처럼 보이게 성형시켜달라 했다” - 열린세상 열린
- 최준희, 외조모에 사과 “母 최진실 많이 마음 아파할 듯”…처벌불원서 작성[M+이슈] - 열린세상
- 시진핑 ″한반도 충돌·혼란 발생 허용하지 않을 것″…북한 추가 파병 입장 모호
- 일본서 멸종위기 고래고기 4톤 밀반입한 50대…집행유예 선고
- 지방의회 의원 대상 '딥페이크 협박 합성물' 피해 확산…경찰 수사 착수
- ″해리스, 대선 패배 이후 여전히 기부 요청″…이유는?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수사, '검수원복' 덕분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