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더 뉴 마스터 V4 메디테크’ 출시…20일까지 사전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이 오는 15일부터 '더 뉴 마스터 V4 메디테크' 사전예약을 받는다.
14일 세라젬에 따르면 오는 21일 정식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세라젬의 '스파인테크'를 통해 척추 길이와 굴곡도 등 사용자 체형을 정밀하게 스캔하고 정확한 지압점으로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이 오는 15일부터 ‘더 뉴 마스터 V4 메디테크’ 사전예약을 받는다.
14일 세라젬에 따르면 오는 21일 정식 출시되는 이번 신제품은 세라젬의 ‘스파인테크’를 통해 척추 길이와 굴곡도 등 사용자 체형을 정밀하게 스캔하고 정확한 지압점으로 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더 뉴 마스터 V4는 특허를 받은 ‘파워 인텐시브 모션’ 기술을 적용해 압력 분산 없이 척추 전체 라인을 집중 마사지해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세라젬의 독자 기술인 ‘써멀테크’를 기반으로 척추라인 전반에 걸친 집중 온열 기능도 갖췄다. 열선을 통한 단순한 온열 방식이 아니라 직접 가열된 마사지휠이 지압과 온열감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세라젬은 설명했다.
디자인도 새로워졌다. 신제품은 간결한 곡선 라인으로 기능성을 돋보이게 하는 ‘네오 모던’ 디자인을 적용했다. 무광 소재로 마감해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층간소음을 줄여주는 무진동·저소음 설계가 적용됐으며, 제품 작동, 예열, 음악 감상이 가능한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등 부가기능도 갖췄다.
신제품은 마스터 V4 시리즈 최초로 핵심 부품에 대해 10년 무상 보증을 지원한다. 렌탈 기준 5년의 무상 보증 기간이 끝나도 V·H 감속모터 구동에 문제가 발생하면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사전예약은 오는 21일까지 세라젬 웰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과 세라젬 직영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며 "사전예약자들에게는 체성분계와 혈당계로 구성된 세라젬 홈킷 2종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최준영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조 폴란드 2차 무기수출로 ‘K-방산’ 대박 터뜨리나[정충신의 밀리터리 카페]
- “이혼 1순위 불륜… 아내 조리원 동기와 눈맞기도”
- 이달부터 국민연금 보험료 ‘확’ 오른다…‘유리지갑 직장인’ 얼마나 더 내나?
- [단독] ‘親 이수만계’ 가수 김민종, 17년만에 SM 떠났다
- “저 여자 가슴이 왜 저래”…속옷 들추자 옥수수뱀 5마리 ‘꿈틀’
- 여자가 된 아빠…커밍아웃 방송인, 이혼 1년만에 숨진 채 발견
- ‘원자력 소수파’ 서균렬 교수 “日 오염수 야생마처럼 날뛰며 해양 오염시킬 것”
- 기각, 기각, 또 기각… 검찰 “이해불가” 법원 “문제없다”
- ‘블랙핑크’ 리사, 세계적 부호 루이비통 회장 넷째 아들과 열애설
- 이솔이, 운전 중 도로 침수…“순식간에 물이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