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미 “드라마 출연한 최초 코미디언, 인기가 권력이라고”(알콩달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문영미가 과거 인기를 언급했다.
7월 13일 방송된 TV조선 '알콩달콩'에는 문영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건강 고민을 털어놨다.
드라마에 출연한 최초의 코미디언이라는 문영미는 "배삼룡 선생님과 같이 출연했다. 이놈의 인기가 권력이라고 주말 연속극, 일일 연속극, 각종 쇼 다 갖다 쓰는 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개그우먼 문영미가 과거 인기를 언급했다.
7월 13일 방송된 TV조선 '알콩달콩'에는 문영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건강 고민을 털어놨다.
드라마에 출연한 최초의 코미디언이라는 문영미는 "배삼룡 선생님과 같이 출연했다. 이놈의 인기가 권력이라고 주말 연속극, 일일 연속극, 각종 쇼 다 갖다 쓰는 거다"고 말했다. 음반 발매까지 했던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였던 것.
한편 트로피를 보며 과거를 회상한 문영미는 "그땐 정말 젊었다. 힘도 세고 건강하고 그랬다. 나이가 드니 모든 게 마음대로 안 된다. 그런데 성격이 원래 긍정적이다. (몸이) 고장날 나이니까 고장난 걸 고쳐가면서 사는 거다. 긍정적으로 받아들인다"고 전했다. (사진=TV조선 '알콩달콩'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