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트, 신곡 '쉿'으로 선사할 깊은 감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모트가 감성 충만한 신곡 '쉿'으로 리스너들을 만난다.
모트는 14일 오후 6시 신곡 '쉿'을 발매하고 깊은 감성으로 팬심 저격에 나선다.
모트는 곡의 일부를 일본어로 개사해 가창하고 신곡 '쉿'을 라이브로 선 공개하며 일본 현지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관계자들의 찬사를 얻어내었다.
'쉿'은 그동안 모트가 들려주었던 곡들 중 가장 깊은 감성을 들려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모트가 감성 충만한 신곡 ‘쉿’으로 리스너들을 만난다.
모트는 14일 오후 6시 신곡 ‘쉿’을 발매하고 깊은 감성으로 팬심 저격에 나선다. 짙은 감성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드라마 ‘에이틴’부터 최근 TVN의 ‘성스러운 아이돌’까지 OST 퀸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다.
모트는 지난 6월 3회에 걸친 일본 도쿄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더 폭넓은 팬 층을 끌어 모았다. 관객들은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에이틴’의 메가 히트곡 ‘도망가지마’의 후렴을 함께 따라 부르고 공연 후 팬 사인회에 적극 참여하는 등 첫 일본 투어에 열렬한 호응을 보여주었다.
모트는 곡의 일부를 일본어로 개사해 가창하고 신곡 ‘쉿’을 라이브로 선 공개하며 일본 현지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관계자들의 찬사를 얻어내었다.
‘쉿’은 그동안 모트가 들려주었던 곡들 중 가장 깊은 감성을 들려준다. 안개같이 깔리는 모트의 스모키한 보컬과 함께 시작되는 신곡은 브릿팝 톤의 기타가 사운드를 폭발시킨다. 굵은 감정선의 흐름을 통해 신곡은 모트의 기존 곡들과는 다른 강력한 밴드 사운드로 완성되었다. 모트는 이번 신곡 발매에 맞추어 일본 도쿄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를 비롯하여 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트는 오는 15일 진행되는 국내 유일 시티팝 페스티벌 ‘스마일러브위크엔드 2023’에서 새 싱글 ‘쉿’을 라이브 무대로 최초 공개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영도 5억 피해"...장동민 측 "600억 맘카페 사기 A씨와 친분 없어"
- '재계약 불발설' 블랙핑크 리사, 열애설 루이비통 회장 아들 누구?
- '최진실 딸' 최준희 "할머니 경찰 신고, 섣부른 선택" 사과
-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임신, 맘카페도 가입"
- 스윙스, '지상렬 논란' 언급..."다시 술 마실 일 없어" ('라스')
- 유승준, 한국행 가능할까…재판 전 심경 토로 "무책임한 사람들"
- 홍지윤, 생각엔터와 전속계약…김호중과 한솥밥
- '오프닝' 이순재 "고령자로서 방송국에 부탁할 일 있어" 깜짝 발언
- 현영 측, 맘카페 사기 연루 의혹에 "피해자일 뿐"
- 코미디언 이지수, 오늘(13일) 발인…슬픔 속 애도 물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