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은지 "연애할 때 한 번도 차인 적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고수' 개그우먼 이은지가 이성의 관심도를 체크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한편, "연애할 때 단 한 번도 차인 적이 없다"라고 밝힌 연애 고수 이은지는 이성의 관심도를 알아챌 수 있는 방법으로 '겨드랑이'를 꼽아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의 겨드랑이를 오픈시키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신동엽이 "서장훈도 고백하게 만들 수 있냐"라고 도발하자, 이은지는 곧바로 디테일한 상황극을 연출하며 적극적인 플러팅 기술을 펼쳐 서장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연애고수' 개그우먼 이은지가 이성의 관심도를 체크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이은지가 통통 튀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이은지는 '미우새' 母벤져스를 위해 새롭게 준비한 개인기를 선보인다.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생활 연기의 달인인 이은지가 '길 가다 넘어졌을 때의 연령대별 반응'을 실감 나게 재연하자 녹화장은 폭소로 들썩였다고.
이어 평소 母벤져스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고백한 이은지는 "꼭 한번 어머님들과 춤추고 싶었다"라며 댄스 배틀을 제안했고, 이에 토니 母와 경환 母가 응하며 스튜디오에서 한바탕 춤판이 벌어졌다. 세 사람이 걸그룹 같은 포스를 자랑하며 최신곡에 맞춰 트월킹을 연상시키는 댄스와 웨이브를 선보이자, 녹화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연애할 때 단 한 번도 차인 적이 없다"라고 밝힌 연애 고수 이은지는 이성의 관심도를 알아챌 수 있는 방법으로 '겨드랑이'를 꼽아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의 겨드랑이를 오픈시키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신동엽이 "서장훈도 고백하게 만들 수 있냐"라고 도발하자, 이은지는 곧바로 디테일한 상황극을 연출하며 적극적인 플러팅 기술을 펼쳐 서장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데. 과연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한 이은지표 플러팅 기술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6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