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소녀 “CF 출연료 韓기네스북 등재, 빌딩 여러 채 샀다”(같이 삽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소녀가 CF 출연료에 얽힌 비화를 공개한다.
정소녀는 7월 16일 방송되는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
도자기와 쌀로 유명한 여주답게 맛있는 여주 쌀밥과 자매들이 좋아하는 한상차림을 먹으며 토크를 나누던 중 정소녀는 70년대 당시 받았던 CF 출연료를 공개해 자매들을 놀라게 했다.
70년대 CF 퀸답게 정소녀는 출연료로 한국 기네스북에 등재됐다는 전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정소녀가 CF 출연료에 얽힌 비화를 공개한다.
정소녀는 7월 16일 방송되는 KBS 1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
초록빛으로 가득 물든 여주 신륵사에 방문한 자매들. 큰언니 박원숙이 자매들을 데리고 이곳에 방문한 이유는 바로 여주 도자기 축제가 열리기 때문이다.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도자기 판매장에선 수많은 도자기임에도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는 도자기의 향연에 큰언니는 “정말 다 다르다”고 감탄했다.
평소 도자기에 관심 없던 안소영마저 사로잡은 도자기 하나가 소개된다. “이거는 천만 원이 넘겠구나”라고 안소영을 놀라게 만든 도자기의 정체는 무엇일까. 이어 천만 원짜리의 도자기가 탄생하는 전통 가마를 방문한 자매들은 갑자기 깨진 항아리에 깜짝 놀란다.
각양각색의 도자기 구경 및 체험을 마치고 점심 식사를 위해 식당을 찾은 자매들. 도자기와 쌀로 유명한 여주답게 맛있는 여주 쌀밥과 자매들이 좋아하는 한상차림을 먹으며 토크를 나누던 중 정소녀는 70년대 당시 받았던 CF 출연료를 공개해 자매들을 놀라게 했다.
어마어마한 돈으로 뭐했냐는 큰언니 박원숙의 질문에 “빌딩 여러 채 샀죠”라고 답한 정소녀는 바로 “샀다가 다 잃어버렸어”라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70년대 CF 퀸답게 정소녀는 출연료로 한국 기네스북에 등재됐다는 전언.
과거 故 허참과 KBS ‘가족 오락관’ MC를 맡았던 정소녀는 “선생님 때문에 주름살이 하나 더 늘어난 것 같아”라고 말할 정도로 그녀를 늘 웃게 했던 허참과의 추억을 공개했다.
정소녀는 허참 때문에 울다가 속눈썹이 떨어진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지는 그녀의 두 번째 인연은 정소녀의 오랜 친구 배우 이덕화였다. 그의 교통사고 당시 병문안을 갔다는 정소녀. 이후 이덕화의 자서전에 그녀의 이름이 새겨진 이야기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