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이노베이션 투어 2023’ 성황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전기전자 기업 지멘스의 한국법인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DI) 부문은 지난 13일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개최한 '이노베이션 투어 2023'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티노 힐데브란트(Tino Hildebrand) 한국지멘스 부사장 및 디지털 인더스트리 부문장은 "지멘스는 디지털화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디지털화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용자 친화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미래 기술을 수용하고 진정한 디지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세계적인 전기전자 기업 지멘스의 한국법인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DI) 부문은 지난 13일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개최한 ‘이노베이션 투어 2023’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4년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약 150여명의 주요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지멘스는 ‘혁신의 가속화’를 주제로 제품 및 생산을 위한 디지털 트윈 솔루션, 머신 및 프로세스의 데이터 활용,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인공지능 활용 등 최첨단 솔루션을 공개했다.
티노 힐데브란트(Tino Hildebrand) 한국지멘스 부사장 및 디지털 인더스트리 부문장은 “지멘스는 디지털화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디지털화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용자 친화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미래 기술을 수용하고 진정한 디지털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방향성을 제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다뤄진 콘텐츠는 내달 한국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에서 제공 예정인 온디맨드 세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지나 (hjin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193억원 마포 서교동 단독주택 경매로…역대 두번째 수준
- 밥 먹는데 고깃집 천장 ‘와르르’…손님 5명 부상
- 비극으로 끝난 수학여행..빗길 대열운행이 부른 참사[그해 오늘]
- 23일째 냉동고 갇혀있던 故최성봉…마침내 장례 치른다
- “절교하자고?”…친구 목 졸라 살해한 여고생, 알고보니
- 계부가 딸 성폭행, 결국 극단적 선택...母 알고도 묵인
- “도주 우려에 구속”…생후 이틀 아들 생매장한 친모는 왜
- “언니, 이번엔 내 차례야” 고지원, 첫 자매 우승 향해 고·고
- “관세음보살이 시켰다” 마약 후 행인 살해…징역 35년
- 주윤발, 영화 앞두고 '혼수상태' 건강이상설…현지 팬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