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연애 고수' 면모 "단 한 번도 차인 적 없어" [미우새]

윤성열 기자 2023. 7. 14. 10: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은지가 '연애 고수' 면모를 드러낸다.

14일 SBS에 따르면 이은지는 오는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최근 스튜디오 녹화에서 이은지는 "연애할 때 단 한 번도 차인 적이 없다"고 밝혔다.

한편 이은지는 '미운 우리 새끼'의 모(母)벤져스를 위해 새로운 개인기를 준비해 왔다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SBS
개그우먼 이은지가 '연애 고수' 면모를 드러낸다.

14일 SBS에 따르면 이은지는 오는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

최근 스튜디오 녹화에서 이은지는 "연애할 때 단 한 번도 차인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은지는 이성의 관심도를 알아챌 수 있는 방법으로 '겨드랑이'를 꼽아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의 겨드랑이를 오픈시키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MC 신동엽이 "서장훈도 고백하게 만들 수 있냐"라고 도발하자, 이은지는 곧바로 디테일한 상황극을 연출하며 적극적인 플러팅 기술을 펼쳐 MC 서장훈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은지표 플러팅 기술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은지는 '미운 우리 새끼'의 모(母)벤져스를 위해 새로운 개인기를 준비해 왔다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은지는 '길 가다 넘어졌을 때의 연령대별 반응'을 실감 나게 재연해 녹화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이어 평소 모벤져스에 대한 남다른 팬심을 고백한 이은지는 "꼭 한번 어머님들과 춤추고 싶었다"며 댄스 배틀을 제안했고, 이에 토니안 어머니와 허경환 어머니가 응하며 스튜디오에서 한바탕 춤판이 벌어졌다. 세 사람이 걸 그룹 같은 포스를 자랑하며 최신곡에 맞춰 트월킹을 연상시키는 댄스와 웨이브를 선보이자, 녹화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