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S9 FE + 렌더링 디자인 유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하반기 선보일 갤럭시탭S9 FE(팬에디션) 플러스(+) 모델 렌더링이 유출됐다.
13일(현지시간) 샘모바일에 따르면 울프오브태블릿은 IT 팁스터 온리크스(@Onleaks)와 협력해 갤럭시탭S9 FE + 렌더링을 공개했다.
이전 모델인 갤럭시탭S7 FE 5G에 비해 40% 더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6GB 램은 갤럭시탭S9 FE, 8GB 램은 갤럭시탭S9 FE+ 모델로 추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류은주 기자)삼성전자가 하반기 선보일 갤럭시탭S9 FE(팬에디션) 플러스(+) 모델 렌더링이 유출됐다.
13일(현지시간) 샘모바일에 따르면 울프오브태블릿은 IT 팁스터 온리크스(@Onleaks)와 협력해 갤럭시탭S9 FE + 렌더링을 공개했다.
렌더링에 따르면 갤럭시탭S9 FE +는 후면에 듀얼 카메라를 장착했다. 듀얼 카메라는 메인 카메라와 초광각 카메라로 구성될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공개된 갤럭시탭S9 플러스 렌더링과 전반적으로 유사하다.
지난 3월 벤치마크 웹사이트 긱벤치에서 모델명 ▲SM-X516B ▲SM-X616B 2종이 등장하며 새로운 태블릿 라인업 출시 가능성이 대두됐다. 이전 모델인 갤럭시탭S7 FE 5G에 비해 40% 더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두 모델은 엑시노스 1380 프로세서로 구동된다. 6GB 램은 갤럭시탭S9 FE, 8GB 램은 갤럭시탭S9 FE+ 모델로 추정된다.
이밖에 갤럭시탭S FE +는 12.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크기는 285.4 x 185.4 x 6.54mm로 예상된다.
IT 팁스터들의 전망에 따르면 갤럭시탭S9 FE 시리즈는 연내 출시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류은주 기자(riswell@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럭시탭S9+ 디자인 렌더링 등장
- 하반기 출격 갤럭시S23 FE, 벤치마크 등장
- 삼성, 보급형 태블릿 갤럭시S9탭 FE·FE+ 연내 출시하나
- '폴더블폰 기세' 삼성, 4Q 갤럭시S23 FE 승부수 던지나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