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중, 영암군에 여름 이불 100채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삼호중공업과 HD현대 일퍼센트 나눔재단이 영암군 저소득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영암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천 만원 상당의 여름 이불 100채를 기탁했습니다.
현대삼호중공업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삼호중공업과 HD현대 일퍼센트 나눔재단은 영암군에 4년 연속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도움의 손길을 주면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목포]현대삼호중공업과 HD현대 일퍼센트 나눔재단이 영암군 저소득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영암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천 만원 상당의 여름 이불 100채를 기탁했습니다.
이날 기탁된 이불은 저소득층 100가구에 영암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장마철 안부를 살피며 배부할 예정입니다.
현대삼호중공업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기부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삼호중공업과 HD현대 일퍼센트 나눔재단은 영암군에 4년 연속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도움의 손길을 주면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현대삼호중공업 제공]
최정민 기자 (cjmin@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실업급여가 세후 임금보다 많다? 따져봤습니다
- 식약처 “아스파탐 안전성 문제 없어…현행 기준 유지”
- [취재후] 잇따라 동해에 출현한 상어…동해안 해수욕장 대책 부심
- [앵커콕!] 일론 머스크 vs 마크 저커버그, ‘현피’한다고? 실화냐?
- [제보] 갑자기 날아온 화물차…수도권순환고속도로 빗길 차량 사고
- 전 세계 울린 사진 한 장…푸틴 “서방 지원, 전쟁 심화시켜”
- 유명식당 업주 재산 가로채려…살인 청부 주범 무기징역
- 미 제공 집속탄, 우크라 도착…바이든 “프리고진 음식 조심해야”
- [영상] ‘도로 점거’ 환경단체 향해 트럭으로 돌진?
- [영상] 바그너그룹이 러시아 국방부에 넘긴 무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