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 여름 테마 캠페인 ‘서머 시티 브리즈’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연남동 핫플레이스 '도토리 캐리커처'와 함께 여름 시즌 테마 '서머 시티 브리즈(Summer City Breez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시즌 테마는 '도토리 캐리커처' 박다해 수석 작가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자연과 사람, 일상의 순간을 따뜻하고 포근한 색감으로 담아냈으며, 더 센터 4층 더 가든과 더 테라스의 각 연결부에 '레스트인네이처'의 향기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연남동 핫플레이스 ‘도토리 캐리커처’와 함께 여름 시즌 테마 ‘서머 시티 브리즈(Summer City Breez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서머 시티 브리즈의 핵심은 ‘자연, 휴식, 친환경’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다. 무더운 여름과 휴가 시즌을 맞아 쇼핑몰 곳곳을 울창한 숲, 푸른 강, 조용한 산책로 등 ‘도심 속 자연’ 콘셉트 일러스트로 꾸민다는 계획이다.
이번 여름 시즌 테마는 ‘도토리 캐리커처’ 박다해 수석 작가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자연과 사람, 일상의 순간을 따뜻하고 포근한 색감으로 담아냈으며, 더 센터 4층 더 가든과 더 테라스의 각 연결부에 ‘레스트인네이처’의 향기를 더했다.
폐 크레파스 수거함을 통한 재활용 캠페인도 참여할 수 있다. 고객에게 기부받은 폐 크레파스는 제로웨이스트 업체 ‘쓸킷’에 전해져 새로운 크레파스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아이파크몰은 바쁜 일상과 복잡한 도심 속에서 잠시 쉬어가며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쇼핑몰이 되고자 다양한 콘텐츠와 공간기획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
- 李 ‘대권가도’ 최대 위기… 434억 반환시 黨도 존립 기로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TSMC, 美 공장 ‘미국인 차별’로 고소 당해… 가동 전부터 파열음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