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오픈전쟁’, 독한 서바이벌이 온다! 긴장감 폭발! ‘심장쫄깃’ 1차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신규 서바이벌 프로그램 '사장의 탄생-오픈전쟁'(이하 '오픈전쟁')이 쫄깃한 긴장감이 넘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오는 29일(토) 첫 방송되는 '오픈전쟁'은 요식업 사장을 꿈꾸는 청년들이 창업 자금을 걸고 펼치는 신개념 실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요식업계를 뒤흔들 신개념 서바이벌의 탄생'이라는 문구를 시작으로 비장한 표정의 도전자들의 모습이 나타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오픈전쟁’, 요식업 사장을 향한 ‘극강 미션’ 티저 공개!
‘오픈전쟁’ 심사위원 홍석천-정이랑, 치열한 전쟁 지켜보며 한숨 ‘푹’
리얼 창업 서바이벌, MBN ‘오픈전쟁’, 7월 29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MBN 신규 서바이벌 프로그램 ‘사장의 탄생-오픈전쟁’(이하 ‘오픈전쟁’)이 쫄깃한 긴장감이 넘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오는 29일(토) 첫 방송되는 ‘오픈전쟁’은 요식업 사장을 꿈꾸는 청년들이 창업 자금을 걸고 펼치는 신개념 실전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MC에는 연 매출 10억 CEO로 자리매김한 가수 테이가 나서며, 심사위원에는 요식업계 성공신화 4인방, 홍석천-강레오-정이랑-양지삼이 활약합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요식업계를 뒤흔들 신개념 서바이벌의 탄생’이라는 문구를 시작으로 비장한 표정의 도전자들의 모습이 나타납니다. 이어 ‘요식업 사장의 기본부터 완성까지’라는 카피 아래, 빠른 칼질과 능숙한 웍질을 선보이는 도전자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오픈전쟁’에서 펼쳐질 팽팽한 승부를 예상케 합니다.
한편 극강의 미션을 수행하던 도전자들이 실수를 연발하는 장면도 등장합니다. 한 도전자가 급하게 음식을 담으려다 쏟아버리자, 멘토 홍석천은 안타까운 표정으로 “어떡해...”를 연발하고 정이랑은 차마 지켜보지 못하겠다는 듯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탄식해,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수직 상승시킵니다.
또한 스튜디오에 갑자기 빨간 경고등이 켜지며 부저 소리가 울려 퍼지는 장면에서는 도전자들의 당황한 표정 아래로 ‘방심하는 순간 고객이 떠난다’는 카피가 나타나, 한 순간도 눈을 돌릴 틈 없이 몰아치는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킵니다.
초경쟁 시장 요식업계에서 살아남기 위한 도전자들의 정면 승부가 예고된 가운데, 30명의 ‘예비’ 사장 중 1억 원의 상금과 ‘진짜’ 사장의 타이트를 거머쥐게 될 단 하나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창업을 건 청년들의 물러설 수 없는 전쟁, MBN ‘오픈전쟁’은 7월 29일(토)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됩니다.
[이승지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eungjilee@kakao.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속보] 정부, 정경택 북한군 총정치국장 등 4명 독자제재
- 민주 ″국힘 의원들, 일본산 수산물 사자는 말에 '묵묵부답'″
- 방탄소년단 정국, 첫 솔로 싱글 ‘Seven’ 뮤직비디오서 한소희와 티키타카
- [아스파탐 Q&A] ″제로콜라 매일 55캔 마셔야 위험″
- ″헤어지자고 해서″ 도로에서 여자친구에게 흉기 휘두른 20대
- [단독] 폭우로 서울 서대문구에 이재민 수십명 발생
- ″띵동, 입금완료″ 믿었는데…'뒷통수' 맞았다, 무슨 일?
- '치즈 20장이 버거?'...고기·채소 없는 태국 버거킹 치즈버거 '시끌'
- '영웅본색' 주윤발 혼수상태...″코로나 걸린 뒤 뇌졸중″
- [단독] 한전 5만 명 '개인정보' 이메일 오발송…석 달 째 내부감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