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킹덤: 왕가의 피' 8월 테스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K-좀비' 신드롬의 주역 '킹덤' IP를 활용한 기대작 '킹덤: 왕가의 피'의 국내 비공개테스트(CBT)를 오는 8월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회사 측은 8월 CBT를 시작으로 킹덤: 왕가의 피의 연내 국내 론칭을 가시화할 계획이다.
킹덤: 왕가의 피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돼 조선 좀비 열풍을 일으켰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IP를 바탕으로 만든 PC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액션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K-좀비' 신드롬의 주역 '킹덤' IP를 활용한 기대작 '킹덤: 왕가의 피'의 국내 비공개테스트(CBT)를 오는 8월 진행한다고 예고했다.
이번 테스트는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게임에 반영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중 좋은 피드백을 준 이용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될 계획이다. 구체적인 일정 및 참여 방법은 추후 공개한다. 회사 측은 8월 CBT를 시작으로 킹덤: 왕가의 피의 연내 국내 론칭을 가시화할 계획이다.
킹덤: 왕가의 피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돼 조선 좀비 열풍을 일으켰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IP를 바탕으로 만든 PC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액션 게임이다. 원작의 매력적인 인물과 원작 좀비의 특징을 고품질 3D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강형석 개발 총괄 PD는 "한국 모바일 게임계에 만연한 페이 투 윈 게임이 아닌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손맛을 구현한 진정한 액션 게임"이라며 "킹덤만의 매력을 살린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액션스퀘어, 신작 '던전스토커즈' 티저 영상 첫 공개
-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발탁…역대 최연소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