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배우면서 쉬는' 제주로 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관광공사는 최근 제주에서 장기 체류하며 색다른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겨냥해 체류형 제주 여행프로그램인 'Learning Holidays in Jeju - 배움이 있는 휴가'를 14일 발간했다.
제주도는 한 달 살기, 워케이션 등 장기체류를 하면서 쉼과 여행을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관광공사는 최근 제주에서 장기 체류하며 색다른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겨냥해 체류형 제주 여행프로그램인 ‘Learning Holidays in Jeju - 배움이 있는 휴가’를 14일 발간했다.
최근 해외 주요국에서는 관심 분야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추구하는 ‘Edu-Vacation, Learning Holidays’라는 키워드가 증가하는 등 ‘목적이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관광객이 늘고 있다.
‘러닝 홀리데이 인 제주’는 이러한 글로벌 여행 트렌드를 제주가 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주도는 한 달 살기, 워케이션 등 장기체류를 하면서 쉼과 여행을 할 수 있다. 다양한 레포츠·예술·문화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러닝 홀리데이 인 제주’는 ▲제주 자연 속 체험인 ▲취미 예술에 새로운 경험을 입힌 ▲쉽게 접근 가능한 문화적 감성 영역인 ▲제주의 전통이 담긴 등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 가운데 33개 프로그램을 제주관광공사 직원들이 직접 발굴했다.
‘러닝 홀리데이 인 제주’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특별자치도 공식 관광 정보 포털인 비짓제주에서 확인할 수 있다. PDF 형태의 전자책(E-Book)을 내려받을 수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일 날씨]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아침 최저 -5도
- "삼성전자 이사회, 연내 10조원 자사주 소각..밸류업 결의해야"
- 평창휴게소 주차 차량서 화재…부사관 일가족이 진화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 이어 상가 보유…시세차익만 678억
- 트럼프, UFC 경기장에 깜짝 등장해 2만 관객 환호
- 20대 5명 중 2명 "결혼 안해도 출산 가능"
- 책무구조도 제출 무색…우리은행 또 금융사고
- LG전자·협력사, 위기 대응 위해 맞손…"경각심 갖고 혁신 속도"
- LG그룹 7개 계열사, 지난해 탄소 425만 톤 규모 감축
- 20대 여성 따라다니며 "성매매" 요구한 60대에 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