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멤버십 가입자는 개인 사업자 부가세 신고 무료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무 플랫폼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가 개인 사업자 종합 세무 서비스 '삼쩜삼 쎄오 멤버십' 신규 론칭을 계기로 23일까지 가입자들에게 부가가치세 신고도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쩜삼 쎄오 멤버십은 개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종합 세무서비스로 개인 사업자들이 업무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입한 솔루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무 플랫폼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가 개인 사업자 종합 세무 서비스 ‘삼쩜삼 쎄오 멤버십’ 신규 론칭을 계기로 23일까지 가입자들에게 부가가치세 신고도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쩜삼 쎄오 멤버십은 개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종합 세무서비스로 개인 사업자들이 업무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입한 솔루션이다. 최근 N 소득자 및 직업 전환이 자유로워진 추세 속에서 개인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경우 부담 없이 도움을 받을 수 있게 하는 데 초점을 뒀다.
개인 사업자가 매출 내역을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는 한편 간편 인증으로 부가가치세 조회 및 신고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신고 기간의 매출 및 매입 내역을 분석한 ‘상반기 사업 분석’ 결과 등도 한눈에 볼 수 있다.
멤버십 가입 고객은 23일까지 삼쩜삼 부가가치세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개인 사업자라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세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연내 멤버십 서비스 확대 및 고도화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준 승소에…'그동안 너무 가혹' vs '입국 절대 안 돼' 갑론을박
- '월 7% 이자 받고 5억 송금' 현영 '나도 사기당한 피해자'
- 주윤발 '뇌졸중'으로 혼수상태? 당장 119 불러야 할 위험신호 3가지 [건강 팁]
- '결혼식에 초대합니다' 모바일 청첩장 눌렀다가 1억 4000만원 털렸다
- '아이오닉5N, 타이칸에 안 밀린다'…고성능 전기차도 '퍼스트무버' 가속
- '연인과 2억9천 중 당신의 선택은?'…19만명 '이것' 택했다 '충격'
- 초·중학생과 상습 성관계…촬영까지 한 '방과후강사'
- 도둑 들었던 무인점포…사장 울린 '초등생의 편지' 뭐길래
- 고등래퍼 윤병호 “마약 샀지만 일부는 투약 안해” 선처 호소
- 유승준, 21년 만에 한국땅 밟을까…방문 목적은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