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LoL 대회 '오로나민 C그니처 시즌2' 조회수 1000만 넘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는 지난달 26일부터 8일까지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로 진행된 e스포츠 대회 '오로나민 C그니처 시즌2'의 전체 누적 조회수가 1,000만을 넘어서며 전 시즌 대비 25% 이상 상승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로나민 C그니처 시즌2는 아프리카TV 인기 BJ(1인 미디어 진행자) 이상호와 김민교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킴성태, 수피, 임선비, 듀단, 김레인 등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J들이 출전해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는 지난달 26일부터 8일까지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LoL)'로 진행된 e스포츠 대회 '오로나민 C그니처 시즌2'의 전체 누적 조회수가 1,000만을 넘어서며 전 시즌 대비 25% 이상 상승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로나민 C그니처는 동아오츠카와 함께하는 오로나민C 브랜디드 e스포츠 대회다.
오로나민 C그니처 시즌2는 아프리카TV 인기 BJ(1인 미디어 진행자) 이상호와 김민교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킴성태, 수피, 임선비, 듀단, 김레인 등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J들이 출전해 관심을 모았다.
8회차로 진행된 오로나민 C그니처 시즌2는 대회가 진행되는 날마다 아프리카TV에서 가장 많은 유저들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경기를 시청했고, 최대 동시시청자수도 15만 6000명을 기록했다. 지난 8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결승전에도 300명 이상의 관람객이 현장에 방문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폴란드, 우크라 재건에 맞손..방산·인프라·원전 협력도 강화
- 정의선 야심작 '아이오닉5N' 세계 데뷔
- AI 소변검사로 건강관리…삼성 씨랩 출신 '옐로시스'
- AI더뉴트리진, 일반인용 '초소형 PCR 장비' 개발
- 베일벗은 현대차 '아이오닉5N', 슈퍼카급 성능 경쟁사 '압도'
- 대만서 길거리 칼부림…국자·선풍기男이 제압했다
- “저 사람 체형이 좀 이상한데”…中세관에 잡힌 황당 밀반입 사례
- “태양만 한 아기별들의 출생”…제임스 웹, 1주년 기념 사진 공개
- 日 400mm 물폭탄… '찐장마' 한국 온다 [숏폼]
- [스페셜리포트]첫 서울 언팩…미리보는 갤럭시Z플립5·폴드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