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슈퍼 샤이’ 스포티파이 미국 톱10 진입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가 선공개 싱글 '슈퍼 샤이(Super Shy)'로 스포티파이 미국 톱10 진입을 눈앞에 뒀다.
14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는 12일 자(현지시간) 스포티파이 미국 일간 톱 송 차트 11위를 기록했다.
그리고 또 하루 만에 4계단 오르며 스포티파이 미국 일간 톱 송 차트 자체 최고 순위를 또 한 번 경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는 12일 자(현지시간) 스포티파이 미국 일간 톱 송 차트 11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발매 첫날(7일) 해당 차트에 37위로 진입한 후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공개 4일 만인 10일 26위를 찍더니 11일 15위까지 뛰어올랐다. 그리고 또 하루 만에 4계단 오르며 스포티파이 미국 일간 톱 송 차트 자체 최고 순위를 또 한 번 경신했다.
뉴진스는 스포티파이 글로벌 일간 톱 송 차트에서도 꾸준히 순위를 높여 가고 있다. 이 차트에 46위(7일)로 진입한 ‘슈퍼 샤이’는 8일 33위·9일 18위를 거쳐 12일 13위를 차지했다.
‘슈퍼 샤이’가 수록된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Get Up)’은 21일 오후 1시 발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더기버스 “어트랙트, 수익내역 정산 누락 누명 씌워” 반박[전문]
- 정우성 첫 장편 ‘보호자’, 제47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초청 [공식]
- ‘악귀’ 김태리, ‘아귀’ 된 김신비 미스터리 추적
- 유승준 ‘비자 소송’ 항소심 승소 불구 여전히 머나먼 입국길 [MK이슈]
- 영탁, 8월 전국투어…‘탁쇼2’ 7개 도시 공연
- 이효리 반려견 모카, 12일 무지개 다리 건넜다
- 신동엽, 11년 인연 SM C&C 떠난다
- ‘미션 임파서블7’ 이틀 연속 압도적 1위[MK박스오피스]
- 조여정-정성일, 영화 ‘인터뷰’ 캐스팅
- ‘다문화 가정’ 전소미 왕따 고백 “韓 애처럼 보이게 성형시켜달라고”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