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언스, '모빌리언스카드' 월평균 거래액 500억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모빌리언스는 오프라인 선불카드 모빌리언스카드의 월평균 거래액이 500억원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모빌리언스카드는 지난 4월 바코드 결제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월 거래액이 전월 대비 약 36% 증가한 578억을 달성했으며, 월평균 거래금액은 500억을 돌파했다.
KG모빌리언스는 내년 오프라인 결제 거래금액이 1조원을 넘길 것으로 전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모빌리언스는 오프라인 선불카드 모빌리언스카드의 월평균 거래액이 500억원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모빌리언스카드는 지난 4월 바코드 결제 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월 거래액이 전월 대비 약 36% 증가한 578억을 달성했으며, 월평균 거래금액은 500억을 돌파했다. 특히 지난달 말 기준 바코드 결제에서만 약 2만4000건 거래가 발생했다. KG모빌리언스는 내년 오프라인 결제 거래금액이 1조원을 넘길 것으로 전망했다.
모빌리언스카드는 계획한 금액만큼 충전해 사용하는 충전식 선불카드로 누구나 부담 없이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바코드 결제 시 최대 7.5%포인트 페이백 혜택이 특징이다.
모빌리언스카드는 포인트 페이백 혜택을 강화하고자 매주 수요일 바코드 결제 시 포인트를 더블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7월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매주 수요일과 휴가 시즌인 7월 21일부터 29일까지 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폴란드, 우크라 재건에 맞손..방산·인프라·원전 협력도 강화
- 정의선 야심작 '아이오닉5N' 세계 데뷔
- AI 소변검사로 건강관리…삼성 씨랩 출신 '옐로시스'
- AI더뉴트리진, 일반인용 '초소형 PCR 장비' 개발
- 베일벗은 현대차 '아이오닉5N', 슈퍼카급 성능 경쟁사 '압도'
- 대만서 길거리 칼부림…국자·선풍기男이 제압했다
- “저 사람 체형이 좀 이상한데”…中세관에 잡힌 황당 밀반입 사례
- “태양만 한 아기별들의 출생”…제임스 웹, 1주년 기념 사진 공개
- 日 400mm 물폭탄… '찐장마' 한국 온다 [숏폼]
- [스페셜리포트]첫 서울 언팩…미리보는 갤럭시Z플립5·폴드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