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견본주택 개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양이 전주에서 초고층의 새 아파트를 공급한다.
한양은 전북 전주 에코시티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아파트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전주 에코시티 주상3블록에 지하 4층~지상 최고 48층, 2개 동, 전용면적 84㎡A·B·C타입 268세대(오피스텔 126실 별도, 추후 분양 예정) 규모로 조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한양이 전주에서 초고층의 새 아파트를 공급한다.
한양은 전북 전주 에코시티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아파트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단지는 전주에서도 정주여건이 가장 뛰어나다고 평가받는 친환경 생태도시 에코시티의 최중심에 들어선다. 전주 최고층 랜드마크로 지어져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전주 에코시티 한양수자인 디에스틴은 전주 에코시티 주상3블록에 지하 4층~지상 최고 48층, 2개 동, 전용면적 84㎡A·B·C타입 268세대(오피스텔 126실 별도, 추후 분양 예정)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84㎡A 45가구 ▲84㎡B 178가구 ▲ 84㎡C 45가구다.
단지의 청약일정은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후 내달 1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14일부터 17일까지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