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IPTV 오프라인 영화관 운영···팝콘 브랜드와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브로드밴드는 자사 인터넷(IP)TV '비티비(Btv)'의 영화 작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극장처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팝콘 프랜차이즈 라이크어시네마와 협업한다.
SK브로드밴드는 다음달까지 라이크어시네마 매장을 방문한 Btv 가입자 전원에게 무료로 팝콘을 주는 이벤트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자사 인터넷(IP)TV ‘비티비(Btv)’의 영화 작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극장처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팝콘 프랜차이즈 라이크어시네마와 협업한다. 라이크어시네마의 건대점, 신금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간에 맞춰 Btv의 다시보기(VOD) 신작을 상영하는 특별관을 마련했다. 건대점에서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신금호점에서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가 상영되며 방문객은 할인이나 포토카드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다음달까지 라이크어시네마 매장을 방문한 Btv 가입자 전원에게 무료로 팝콘을 주는 이벤트도 한다. 추첨을 통해 워커힐 숙박권을 주는 등 혜택도 있다. 라이크어시네마는 건대, 신금호, 석촌, 등촌 등 서울 주요 거점에 영화 상영이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을 두고 있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Btv가 온스크린 영역을 넘어 오프라인 공간에서 이용자를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고객 접점을 넓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윤수 기자 soo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준 승소에…'그동안 너무 가혹' vs '입국 절대 안 돼' 갑론을박
- '월 7% 이자 받고 5억 송금' 현영 '나도 사기당한 피해자'
- 주윤발 '뇌졸중'으로 혼수상태? 당장 119 불러야 할 위험신호 3가지 [건강 팁]
- '결혼식에 초대합니다' 모바일 청첩장 눌렀다가 1억 4000만원 털렸다
- '아이오닉5N, 타이칸에 안 밀린다'…고성능 전기차도 '퍼스트무버' 가속
- '연인과 2억9천 중 당신의 선택은?'…19만명 '이것' 택했다 '충격'
- 초·중학생과 상습 성관계…촬영까지 한 '방과후강사'
- 도둑 들었던 무인점포…사장 울린 '초등생의 편지' 뭐길래
- 고등래퍼 윤병호 “마약 샀지만 일부는 투약 안해” 선처 호소
- 유승준, 21년 만에 한국땅 밟을까…방문 목적은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