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8월 전국투어…‘탁쇼2’ 7개 도시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이 8월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간다.
오는 8월 25일을 시작으로 26일과 27일까지 총 3일 동안 서울 케이스포돔(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23 영탁 단독콘서트 <탁쇼2 : 탁스 월드> ' 포문을 연다. 탁쇼2>
영탁은 지난해 개최했던 단독콘서트 '탁쇼'에서 서울을 비롯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을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발휘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25일을 시작으로 26일과 27일까지 총 3일 동안 서울 케이스포돔(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23 영탁 단독콘서트 <탁쇼2 : 탁스 월드>’ 포문을 연다.
이번 공연은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전주, 인천, 안동, 대전 등 전국 주요 7개 도시로 이어지는 대규모 투어 콘서트다.
영탁은 지난해 개최했던 단독콘서트 ‘탁쇼’에서 서울을 비롯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을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발휘한 바 있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 역시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다시 찾아온 ‘탁쇼2 : 탁스 월드’는 한층 더 넓어진 영탁의 음악 세계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공연은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해외 공연을 비롯해 폴 매카트니, 콜드플레이, 브루노 마스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의 내한 콘서트를 진행해 온 라이브네이션과 진행한다.
티켓 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효리 반려견 모카, 12일 무지개 다리 건넜다
- 신동엽, 11년 인연 SM C&C 떠난다
- ‘미션 임파서블7’ 이틀 연속 압도적 1위[MK박스오피스]
- 조여정-정성일, 영화 ‘인터뷰’ 캐스팅
- ‘다문화 가정’ 전소미 왕따 고백 “韓 애처럼 보이게 성형시켜달라고” 눈물
- 정국, ‘세븐’으로 BTS 넘어 솔로 파워 보여줄까[MK뮤직]
- ‘나솔사계’ 9기 현숙, ‘3기 정숙 직진’ 2기 종수 보고 좌절
- 엠블랙 천둥♥구구단 미미, 4년 열애 발표 “내가 살아가는 이유” [공식]
- 모두가 아는 ‘비공식작전’[한현정의 직구리뷰]
- 방탄소년단 정국, 오늘(14일) 서머송 ‘세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