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kg 감량"…이지훈, '빈틈없는 사이' 추가 스틸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훈의 모습이 담긴 '빈틈없는 사이' 추가 스틸컷이 오픈됐다.
지난 13일 소속사 엔터세븐은 이지훈의 주연작인 영화 '빈틈없는 사이' 추가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지훈은 '빈틈없는 사이' 속 뮤지션 지망생 승진 역에 몰입, 카메라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을 연기하며 오디션 현장의 열기와 떨림을 그대로 전했다.
또한 이지훈은 오디션 현장에서 정면을 응시한 채 결의에 찬 눈빛을 보여 '빈틈없는 사이'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릭터 통해 뽐낸 노래 실력
배우 이지훈의 모습이 담긴 '빈틈없는 사이' 추가 스틸컷이 오픈됐다.
지난 13일 소속사 엔터세븐은 이지훈의 주연작인 영화 '빈틈없는 사이' 추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추가 스틸컷에는 오디션 현장에 와 있는 승진(이지훈)의 모습이 담겼다. 이지훈은 '빈틈없는 사이' 속 뮤지션 지망생 승진 역에 몰입, 카메라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을 연기하며 오디션 현장의 열기와 떨림을 그대로 전했다.
또한 이지훈은 오디션 현장에서 정면을 응시한 채 결의에 찬 눈빛을 보여 '빈틈없는 사이'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뮤지션을 꿈꾸는 승진의 열정이 스틸컷을 통해 느껴지면서 해당 장면에 대한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
앞서 이지훈은 '빈틈없는 사이'에서 소화환 승진 캐릭터에 대해 "가수라는 꿈을 갖고 마지막 오디션을 위해 도전하는 인물이다. 승진이를 통해 청춘들에게 공감이 될 수 있는 역할로 다가가고 싶다"고 소개했다. 이지훈은 뮤지션 지망생 역할을 위해 숨겨뒀던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또한 7kg을 감량하며 남다른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그는 영화 개봉 후 무대 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중이다.
한편 이지훈이 첫 주연을 맡은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한승연)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과 헤어져"...김준호, 이별 요구에 눈빛 돌변 ('돌싱포맨')
- "현영도 5억 피해"...장동민 측 "600억 맘카페 사기 A씨와 친분 없어"
- '재계약 불발설' 블랙핑크 리사, 열애설 루이비통 회장 아들 누구?
- '최진실 딸' 최준희 "할머니 경찰 신고, 섣부른 선택" 사과
- '코빅' 이지수 사망…네티즌 애도 물결
- 스윙스, '지상렬 논란' 언급..."다시 술 마실 일 없어" ('라스')
-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임신, 맘카페도 가입"
- 홍지윤, 생각엔터와 전속계약…김호중과 한솥밥
- 유승준, 한국행 가능할까…재판 전 심경 토로 "무책임한 사람들"
-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 부인 "친한 선후배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