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남궁민X안은진 투샷 최초 공개, 애틋한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궁민과 안은진의 애틋한 사랑이 시작된다.
제작진은 "남궁민과 안은진은 극 중 인생 전체를 송두리째 흔들 만큼 강력하고도 특별한 사랑을 한다. 멜로 요소가 강한 드라마인 만큼 남녀주인공의 어울림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남궁민과 안은진의 연기 호흡과 케미스트리는 완벽 그 이상이다. 남궁민은 압도적인 연기력은 물론 다정하고도 섬세한 배려로 안은진의 연기를 이끌어낸다. 안은진 역시 치열한 노력과 열정으로 남궁민과 최고의 케미를 완성한다. 두 배우가 그릴 애틋한 사랑 이야기 '연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남궁민과 안은진의 애틋한 사랑이 시작된다.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극본 황진영/연출 김성용, 천수진)은 8월 4일 첫 방송된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다. ‘제왕의 딸, 수백향’,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의 황진영 작가와 ‘검은태양’ 김성용 감독이 의기투합해 MBC 명품사극의 계보를 잇는 대작의 탄생을 예고한다.
스토리의 가장 큰 줄기는 전쟁의 풍화 속 닿을 듯 닿지 않는 남궁민(이장현 역)과 안은진(유길채 역)의 사랑이다. 앞서 공개된 촬영 스틸에서 남궁민은 10년만 사극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아우라와 멜로 눈빛을 보여줬다. 안은진 역사 촬영 스틸을 통해 청초한 미모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두 배우가 그리는 ‘사랑’이 얼마나 눈부시게 아름답고 애절할 것인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다.
제작진은 7월 14일 남녀주인공 남궁민과 안은진의 투샷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남궁민과 안은진은 새하얀 눈이 흩날리는 날, 나란히 서서 한 곳을 바라보고 있다. 어여쁜 한복 자태, 선이 고운 옆모습, 그 안에서 빛나는 안은진의 강단 있는 눈빛도 인상적이다.
제작진은 “남궁민과 안은진은 극 중 인생 전체를 송두리째 흔들 만큼 강력하고도 특별한 사랑을 한다. 멜로 요소가 강한 드라마인 만큼 남녀주인공의 어울림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남궁민과 안은진의 연기 호흡과 케미스트리는 완벽 그 이상이다. 남궁민은 압도적인 연기력은 물론 다정하고도 섬세한 배려로 안은진의 연기를 이끌어낸다. 안은진 역시 치열한 노력과 열정으로 남궁민과 최고의 케미를 완성한다. 두 배우가 그릴 애틋한 사랑 이야기 ‘연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인’은 8월 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