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소상공인 상품도 ‘정기배송’…“안정적 수익창출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은 정기배송 대상 품목을 소상공인 상품으로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반복 구매하는 상품을 일정한 주기로 배송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소상공인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신구슬 SSG닷컴 ON전용식품팀장은 "품질이 우수한 소상공인 상품을 고객이 더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정기배송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며 "이를 통해 경쟁력 있는 e-커머스 소상공인을 양성하는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SSG닷컴은 정기배송 대상 품목을 소상공인 상품으로 확대한다고 14일 밝혔다.
반복 구매하는 상품을 일정한 주기로 배송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소상공인이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소상공인 상품 특성을 감안해 기존 정기배송 서비스에 다양한 맞춤 기능을 더했다. 하나의 SSG닷컴 계정만으로 여러 건의 정기배송을 신청할 수 있다. 이전 배송 상품이 남아있으면 회차를 건너뛸 수 있는 옵션도 추가했다. ‘주문더하기’ 기능을 통해 구매를 원하는 특정 상품을 정기배송 상품과 함께 받아볼 수도 있다.
소상공인 상품을 정기배송 형태로 판매하는 ‘소상공인×구독경제’ 공식스토어도 이날 선보인다. SSG닷컴은 공식스토어를 활성화해 고객이 다양한 지역의 특산품을 정기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매달 십여개의 신규 업체 입점을 추진한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7일부터 23일까지 ‘소상공인×구독경제’ 공식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구슬 SSG닷컴 ON전용식품팀장은 “품질이 우수한 소상공인 상품을 고객이 더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정기배송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며 “이를 통해 경쟁력 있는 e-커머스 소상공인을 양성하는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준, ‘비자 발급’ 또 승소했지만…한국 입국까진 ‘첩첩산중’
- ‘킹더랜드’ 제작사, 아랍문화 왜곡 사과..."신속히 수정하겠다"
- 박수홍 아내 “김용호야, 난 죽음까지 생각…니 인생도 걸어라” 분노 폭발
-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 촬영 중 ‘눈 부상’으로 응급실行
- 현영측 "월 7% 이자에 5억 송금, 나도 피해자"
- 소고기 세트 600g 받았는데 100g은 소스 무게?…‘카톡 선물하기’ 꼼수 딱걸렸네
- 김부선 “딸 이루안, 사기꾼에 속아 결혼한 건 아닐까 걱정”
- 당근거래 중 미개봉 아이폰 들고 도주… “검정 마스크 자수하세요”
- '11세차' 배우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양측 "확인 중"
- "감금된 동남아女들과 성매매" 민주당 청년 도의원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