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선, 헌혈 백번 넘어 메달까지 “살 쪘을 때는 피 폐기”(몸신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몸신' 개그우먼 김명선이 헌혈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우먼 김명선이 몸신으로 나섰다.
김명선은 SNS 공개 시간에 헌혈 명예증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허경환이 "건강하지 않으면 헌혈을 못한다"라고 하자 그는 "굉장히 몸무게가 많이 나갔을 때는 헌혈을 해도 피가 폐기가 됐다"라며 공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몸신' 개그우먼 김명선이 헌혈에 대해 이야기했다.
7월 13일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시즌2'에서는 당뇨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는 개그우먼 김명선이 몸신으로 나섰다. 김명선은 SNS 공개 시간에 헌혈 명예증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그는 "고등학교 때부터 헌혈을 했다. 현재는 105회 정도 했다. 헌혈 명예장을 받았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허경환이 "건강하지 않으면 헌혈을 못한다"라고 하자 그는 "굉장히 몸무게가 많이 나갔을 때는 헌혈을 해도 피가 폐기가 됐다"라며 공감했다. 그는 "자극을 받아서 열심히 운동해서 지금도 열심히 헌혈을 하고 있다"며 웃었다.
이에 내분비내과 전문의 이은정은 "다른 사람 몸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다 받아주지 않는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채널A '나는 몸신이다 시즌2'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