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관 쓴 차은우, 감탄밖에 안 나오는 동화 속 비주얼..전세계가 인정한 국보급 미모
조지영 2023. 7. 14. 07: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완벽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차은우는 지난 13일 개인 계정을 통해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프랑스 C사 브랜드의 주얼리 행사에 참석한 모습을 담았다.
화이트 슈트를 맞춰 입은 그는 왕관이 전시된 공간에서 포즈를 취하며 동화 속 왕자 이미지를 완벽히 구현해 전 세계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완벽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차은우는 지난 13일 개인 계정을 통해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프랑스 C사 브랜드의 주얼리 행사에 참석한 모습을 담았다. 화이트 슈트를 맞춰 입은 그는 왕관이 전시된 공간에서 포즈를 취하며 동화 속 왕자 이미지를 완벽히 구현해 전 세계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차은우는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원더풀월드'로 시청자를 찾을 전망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혼→커밍아웃’ 류체루, 사무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한혜진 “비키니 입고 선탠하는데 男연예인이 헌팅..계속 마주쳐 민망”
- 산다라박, 재산 300억설에 입 열었다 "한번에 200만원 쇼핑, 저금 안 해" ('본인등판')[종합]
- 신지 “코요태 수익 배분 3:3:4..5 받고파” 25년째 합의 못 본 정산 속사정 (강심장)
- '박수홍♥' 김다예 "피팅 알바하다 사기당해..두려움에 400만원 갖다 바쳐" ('진짜뉴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