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우연 “임윤아 사랑했다, ♥이준호와 꽁냥꽁냥 질투나” (킹더랜드)[EN:인터뷰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우연이 '킹더랜드'에서 임윤아, 이준호와 함께 호흡을 펼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준호, 임윤아 주연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하지원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안우연이 '킹더랜드'에서 임윤아, 이준호와 함께 호흡을 펼친 소감을 전했다.
안우연은 7월 13일 서울 강남구 뉴스엔 사옥에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연출 임현욱)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안우연은 천사랑(임윤아) 남자친구 공유남 역을 맡아 1회~5회까지 활약한 후 극에서 퇴장했다.
이와 관련해 안우연은 "조금 더 나왔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다. 감독님도 '이대로 끝나긴 아쉬운 것 같다'는 말씀을 해주셨다. 그래서 더 감사한 마음"이라며 "촬영하면서 너무 즐거웠기 때문에 러브라인이 더 있으면서 구원(이준호)과 대적했으면 재밌었겠다는 혼자만의 상상과 욕심을 가져봤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전남친으로서 천사랑과 구원의 러브라인은 어떻게 보고 있을까 궁금했다. 안우연은 극중 이준호에게 참교육을 당하는 장면을 떠올리며 "구원과 천사랑이 걸어올 때 꽁냥꽁냥하는 모습을 보고 질투가 났었던 것 같다. 공유남은 천사랑을 정말 사랑했고, 자기가 무슨 잘못을 한 지 모르기 때문에 더 질투 나고 화가 났던 것 같다"고 전했다.
임윤아, 이준호와 첫 연기 호흡은 어땠을까. 안우연은 "윤아 씨는 연기를 너무 잘하신다. 공유남에게 정말 상처받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며 "구원 캐릭터는 잘못하면 어색할 수도 있는데 이준호 씨가 중저음과 각 잡힌 몸으로 제대로 소화하셔서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극찬했다.
안우연은 극중 술자리 장면 비하인드도 전했다. 그는 "천사랑을 자리 앉히고 나갈 때까지 모두 애드리브였다"며 "놀아보자는 마음으로 짐을 덜어놓고 해서 그런지 다들 칭찬도 많이 해 주셨다. 이 신을 찍을 때 멀리서 윤아 씨와 감독님이 저를 보고 웃고 있던 모습도 기억에 남는다"고 떠올렸다.
한편 이준호, 임윤아 주연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이다.
(인터뷰③에서 계속)
뉴스엔 하지원 oni1222@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