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미미, 천둥과 4년 열애 공개 “평생 하고 싶은 사람”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구단 출신 미미가 엠블랙 출신 천둥과 열애 중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미의 볼에 입을 맞추고 있는 천둥의 모습이 담겨있다.
천둥 역시 같은 사진으로 미미와의 열애를 알렸다.
손편지에서 미미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함께하는 시간 동안 늘 옆에서 나를 지켜주고 힘든 시기에도 많은 힘이 되어주고 또 내가 더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사람"이라고 천둥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구구단 출신 미미가 엠블랙 출신 천둥과 열애 중이다.
미미는 7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미의 볼에 입을 맞추고 있는 천둥의 모습이 담겨있다. 천둥 역시 같은 사진으로 미미와의 열애를 알렸다.
손편지에서 미미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며 "함께하는 시간 동안 늘 옆에서 나를 지켜주고 힘든 시기에도 많은 힘이 되어주고 또 내가 더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사람"이라고 천둥을 소개했다.
이어 "저희의 앞날을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당부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세컨하우스' 예고편에 최수종, 하희라의 세컨하우스를 찾은 미미와 천둥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교제한 지 4년 됐다며 최수종 하희라에게 질문을 하며 조언을 구했다.
다음은 미미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먼저 인사드리고 싶었는데 방송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게 되었어요 팬분들도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거 같아서 마음을 담아 손 편지를 써봅니다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 함께하는 시간 동안 늘 옆에서 저를 지켜주고 힘든 시기에도 저에게 많은 힘이 되어주고 또 제가 더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사람입니다
저희의 앞날을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미미 올림-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 미달이 김성은, 몰라보게 달라진 여신 비주얼 “어렸을 때는 넙데데했는데” (살아있네)
- 이정재♥임세령, 루이비통家 며느리→이부진·로제와 동반 모임
- 김빈우, 23kg 감량한 몸매 “낑겨 넣었다” 비키니 패션 센스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