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박효주 숨겨진 딸과 조건 만남? 박효주 살해당한 이유 밝혀졌다 [행복배틀]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이규한이 박효주의 숨겨진 딸과 조건 만남을 가진 것으로 드러났다.
1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 14화에서는 장미호(이엘)가 오유진(박효주)의 숨겨진 딸 심주아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미호와 함께 오유진의 집에 온 심주아는 오유진과 강도준(이규한)의 가족사진을 보고 충격에 몸을 떨었다.
심주아가 장미호에게 “저 아저씨가 제 친엄마 남편이에요?”라고 묻자, 장미호는 “왜요? 혹시 아는 사람이에요?”라고 물었다.
알고 보니 심주아는 강도준과 조건 만남을 한 적이 있었던 것.
이를 깨달은 장미호가 “저 사람 알죠?”라고 묻자 심주아는 “나 몰라. 나 만나지도 않았어. 나 아무것도 안 했어”라며 울부짖었다. 장미호는 그런 심주아를 안고 진정시켰다.
심주아는 할머니 손에 이끌려 마릴린으로 돌아간 후 장미호에게 “어디 가서 얘기만 해봐. 죽여버릴 거야”라고 문자를 보냈다.
이에 강도준이 심주아와 조건 만남을 했다는 걸 확신한 장미호는 배창훈(김중돈) 형사에게 문자를 보내 사실을 알렸다.
장미호는 “그 아인 남의 관심을 끌려고 자해 흔적을 꾸며내거나 조건 만남 했다는 글을 SNS에 올리기도 했어요. 강도준이 그걸 이용해서 주아한테 접근했을 거라고 생각해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장미호는 “유진이는 그 사실을 알았던 것 같고요. 강도준의 뒷조사를 했던 유진이라면 둘이 만났던 사실을 몰랐을 리 없어요”라며, 오유진이 죽던 날 강도준과 오유진이 싸운 이유와 강도준이 오유진을 죽인 핵심 동기를 추측했다.
[사진 = ENA ‘행복배틀’ 방송 캡처]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