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에이 김현정 “♥목사 남편 허락받고 출연”…붕어빵 자녀 공개 (살아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페이스 에이(Space A) 김현정이 근황을 전했다.
7월 13일 방송된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에는 혼성그룹 스페이스 에이 김현정과 제이슨이 출연했다.
목사 남편의 허락을 받고 방송에 출연했다는 김현정.
이에 김현정은 허락받았다며 "남편이 점점 마음이 넓어진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스페이스 에이(Space A) 김현정이 근황을 전했다.
7월 13일 방송된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에는 혼성그룹 스페이스 에이 김현정과 제이슨이 출연했다.
이날 김현정은 근황에 대해 "스케줄이 없을 때는 남편과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며 15세 아들과 12세 딸을 뒀다고 밝혔다.
목사 남편의 허락을 받고 방송에 출연했다는 김현정. 그러자 성대현은 "의상도 허락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며 김현정의 민소매 의상을 지적했다.
이에 김현정은 허락받았다며 "남편이 점점 마음이 넓어진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현정은 목사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기도. 그는 "지인한테 돈을 빌려줬다가 사기를 당하고 속상한 마음에 교회에 갔다. 그때 신랑이 청년부 교육전도사였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MC 붐은 "김현정 씨가 나이트클럽에서 캐스팅됐다고 하던데?"라며 짓궂게 놀렸다.
김현정은 "수능 끝나고 딱 한 번 갔다. 제 친구 지인 오빠가 '같이 놀러 온 친구들 중에 노래 잘하는 친구 있으면 와서 보자'고 했다. 그래서 별생각 없이 노래를 불렀는데 명함을 주면서 회사로 오라고 하더라"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오디션 장소에 '사랑을 그대 품안에' OST 작곡가님이 계셨다. 노래를 듣더니 내일부터 당장 나오라고 하더라"며 곧장 데뷔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사진=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트와이스 지효 몸매 이 정도였나, 입 떡 벌어지는 글래머 자태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 죽음까지 생각,다른 쪽 머니 받고 거짓 선동?” 분노 폭발
- “장인과 7살차” 최성국, 24살 연하 아내 내 나이에 헉→딸에 男 접근 싫어(라스)[어제TV]
- 트와이스 쯔위, 란제리룩으로 완벽 몸매 인증 “안 입은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