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둥♥미미 4년 열애 최초 고백, 손 꼭 잡고 ‘세컨하우스2’ 등장[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천둥과 미미의 열애가 최초 공개했다.
7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세컨 하우스2' 7회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엠블랙 출신 천둥, 구구단 출신 미미가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세컨하우스에 깜짝 방문했다.
이날 최수종의 초대를 받고 부부의 세컨하우스에 방문한 천둥과 미미는 교제한 지 4년 차임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천둥과 미미의 열애가 최초 공개했다.
7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세컨 하우스2' 7회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엠블랙 출신 천둥, 구구단 출신 미미가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세컨하우스에 깜짝 방문했다.
이날 최수종의 초대를 받고 부부의 세컨하우스에 방문한 천둥과 미미는 교제한 지 4년 차임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비 오는 날씨에 손을 꼭 잡고 등장한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원앙 부부인 최수종, 하희라 부부에게 "선배님이 말 안 들으실 땐 (어떻게 하냐)", "선배님이 먼저 고백하셨냐", "비밀 연애 했을 땐 어땠냐", "공개는 어떻게 했냐"고 질문을 쏟아냈다.
이어 천둥은 "어려운 부탁을 드리려 한다"며 부부를 당황시킬 부탁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가수 천둥은 지난 2009년 그룹 엠블랙으로 데뷔했으며, 친누나가 그룹 2NE1 출신의 산다라박이다.
미미는 2016년 구구단으로 데뷔해 2022년 웹드라마 '타임테이블'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본격 배우로 전향했다. (사진=KBS 2TV '세컨 하우스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트와이스 지효 몸매 이 정도였나, 입 떡 벌어지는 글래머 자태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 죽음까지 생각,다른 쪽 머니 받고 거짓 선동?” 분노 폭발
- “장인과 7살차” 최성국, 24살 연하 아내 내 나이에 헉→딸에 男 접근 싫어(라스)[어제TV]
- 트와이스 쯔위, 란제리룩으로 완벽 몸매 인증 “안 입은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