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미쓰백’ 배우 백수장,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한껏 내뿜으며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백수장이 새 프로필 2종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13일 백수장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최근 백수장이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새 프로필 사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흑백 버전의 프로필 사진 한 장과 컬러 프로필 한 장을 공개했다.
흑백 프로필 사진 속 백수장은 검정 터틀넥을 입고 매혹적이고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옅은 미소를 띠고 있어 빠져들 것 같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컬러 프로필 속에서는 하얀 셔츠를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그가 가진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백수장은 영화 ‘미쓰백’, ‘차이나타운’, ‘박열’, ‘창궐’, ‘짬뽕비권’, ‘범죄의 여왕’ 등과 드라마 ‘가우스전자’,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구해줘2’, ‘우수무당 가두심’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연기하였다.
최근 ‘모범택시2’에서는 극중 진실규명을 파헤치는 기자 ‘김용민’역으로 분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다. 또한 ‘백수장의 백수일기, Life in 106’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작품 비하인드는 물론이고 일상과 리뷰, 취미 등 다양한 브이로그를 업로드하며 소통 중이다.
백수장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