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미쓰백’ 배우 백수장, 새 프로필 사진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7. 14. 0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백수장 매니지먼트 구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한껏 내뿜으며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백수장이 새 프로필 2종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13일 백수장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최근 백수장이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새 프로필 사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흑백 버전의 프로필 사진 한 장과 컬러 프로필 한 장을 공개했다.

흑백 프로필 사진 속 백수장은 검정 터틀넥을 입고 매혹적이고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옅은 미소를 띠고 있어 빠져들 것 같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컬러 프로필 속에서는 하얀 셔츠를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그가 가진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백수장은 영화 ‘미쓰백’, ‘차이나타운’, ‘박열’, ‘창궐’, ‘짬뽕비권’, ‘범죄의 여왕’ 등과 드라마 ‘가우스전자’,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구해줘2’, ‘우수무당 가두심’ 등 다양한 작품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연기하였다.

배우 백수장 매니지먼트 구



최근 ‘모범택시2’에서는 극중 진실규명을 파헤치는 기자 ‘김용민’역으로 분해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다. 또한 ‘백수장의 백수일기, Life in 106’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작품 비하인드는 물론이고 일상과 리뷰, 취미 등 다양한 브이로그를 업로드하며 소통 중이다.

백수장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차기작을 신중히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