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페어댄스 파트너 박서준이었으면" 팬심 고백…보아도 "나도" ('댄스가스 유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완선이 배우 박서준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날 김완선은 보아의 'Only One'을 불렀다.
"제 노래 중에 가장 힘든 곡이다. 저도 항상 굉장히 힘들어하는데, 대선배님이 꾸며주신다니까 기대도 되고 너무 궁금하다"는 보아는 힘들어하는 김완선을 위해 1:1 특강을 펼쳤다.
김완선의 보아의 특강으로 한 층 더 부드러운 안무를 완성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김완선이 배우 박서준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13일 방송된 tvN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에서는 네 번째 유랑지인 광주에서 히트곡 바꿔 부르기가 이어졌다.
이날 김완선은 보아의 'Only One'을 불렀다. "제 노래 중에 가장 힘든 곡이다. 저도 항상 굉장히 힘들어하는데, 대선배님이 꾸며주신다니까 기대도 되고 너무 궁금하다"는 보아는 힘들어하는 김완선을 위해 1:1 특강을 펼쳤다.
특히 보아의 'Only One'에는 페어 안무가 있다. 이에 대해 묻자, 김완선은 "배우 박서준을 이야기했지만 안된데. 박서준이면 연습 열심히 할 수 있는데"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보아는 "박서준이면 나도 열심히 한다"며 웃었다.
김완선의 보아의 특강으로 한 층 더 부드러운 안무를 완성하게 됐다. "제가 감히 언니한테 춤을 알려드린다는게 죄송스럽긴 하지만"이라는 보아에게 김완선은 "자기만의 고유한 느낌이 따로 있고 시대도 있다. 지문 같은 거지"라며 특강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무대에서 김완선은 페어 댄스 파트너 더보이즈 멤버 현재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커밍아웃’ 류체루, 사무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한혜진 “비키니 입고 선탠하는데 男연예인이 헌팅..계속 마주쳐 민망”
- 산다라박, 재산 300억설에 입 열었다 "한번에 200만원 쇼핑, 저금 안 해" ('본인등판')[종합]
- 신지 “코요태 수익 배분 3:3:4..5 받고파” 25년째 합의 못 본 정산 속사정 (강심장)
- '박수홍♥' 김다예 "피팅 알바하다 사기당해..두려움에 400만원 갖다 바쳐" ('진짜뉴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