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벗을수록 예쁘다” 박준금, 200만 원 넘는 명품 D사 바지 코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준금이 여름 옷 코디로 눈길을 끌었다.
13일 유튜브 채널 '박준금 Magazine JUNGUM'에는 '여름옷 활용 꿀팁 (ft.포상휴가 코디 준비) [매거진 준금]'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박준금은 "여름 옷이라고 해도 여러가지가 있다. 사실 여름에는 조금 많이 벗을수록 예쁘긴 하다"라고 말했다.
박준금은 다양한 여름 옷 코디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박준금이 여름 옷 코디로 눈길을 끌었다.
13일 유튜브 채널 ‘박준금 Magazine JUNGUM’에는 ‘여름옷 활용 꿀팁 (ft.포상휴가 코디 준비) [매거진 준금]’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박준금은 “여름 옷이라고 해도 여러가지가 있다. 사실 여름에는 조금 많이 벗을수록 예쁘긴 하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젊은이들 패션 보면 벗고 끈 얇은 거 보인다. 내 나이에 그거 입고 나가려면 너무 많이 파여서 그런 느낌이 든다”라고 털어놨다.
박준금은 다양한 여름 옷 코디를 선보였다. 그는 “가격은 데일리하지 않다”라며 200만 원이 넘는 D사 명품 데님 바지를 소개했다. “32 사이즈다. 이 브랜드에서 나오는 가장 작은 사이즈”라며 “그러니까 기장이 맞더라”라고 덧붙였다.
이어서 L 명품 브랜드 바지도 소개했다. 박준금은 “제가 하얀 바지가 많지 않다. 이 바지는 허리라인이 예쁘다. 그래서 구매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박준금은 “얇은 옷 입고 나갔다가 낭패 보는 일이 많다. 동남아의 경우 습하다. 그러니까 에어컨을 3~4배 정도 강하게 튼다. 한국을 기준으로 생각하면 안 된다. 밖에 덥다고 얇은 옷을 입고 들어갔다간 낭패를 보기 쉽다”라고 설명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김부선 “딸 이루안과 통화 거절당해, 사기꾼에게 속은 것 아닌지 걱정”
- 이효리 “광고하고싶다” 글에 대기업→지자체 러브콜 폭주 광고주 술렁
- 이지혜, ‘연 저축액 3억’ 의사 친구 집 방문 “친구가 이 집 산다고 할 때 내가 말렸는데..”
- 엄태웅♥윤혜진 딸, 90년대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판박이(‘왓씨티비’)
- 커밍아웃 日방송인 류체루, 이혼 1년만 숨진 채 발견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울함 있다” 고백→악플러에 사이다 손가락 욕
- 전소미, 과거 왕따 피해 고백 “한국 애처럼 보이게 성형시켜 달라고..”
- “B♡JJ” 재재, 계 탔네! ‘바비’ 마고 로비에게 우정 타투 받았다
- 산다라박, 女가수 재산 순위에 “광고료가 꽤 컸다.. 재테크 없이 꾸준히 번 돈”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에 사과.. 처벌 불원서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