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사인 유니폼 드립니다!’ PSG, 적극적인 한국마케팅 나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22)을 영입한 PSG가 적극적으로 한국마케팅을 펼치고 나섰다.
PSG는 한국팬들을 위한 한국어 트위터 계정(@PSG_KR)을 개설했다.
한국 팬들에게 이강인은 "PSG 트위터 많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라며 직접 자신의 유니폼에 사인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강인 영입이 확정되면서 PSG는 한국투어까지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서정환 기자] 이강인(22)을 영입한 PSG가 적극적으로 한국마케팅을 펼치고 나섰다.
PSG는 한국팬들을 위한 한국어 트위터 계정(@PSG_KR)을 개설했다. 이강인을 비롯해 PSG 선수들의 근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소식통이다.
PSG 한국계정은 개설을 맞아 큰 이벤트를 기획했다. PSG 한국어 계정을 팔로우하고, 리트윗 및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3명 이상을 태그하면 응모가 된다.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이강인의 사인유니폼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국 팬들에게 이강인은 “PSG 트위터 많은 구독을 부탁드립니다”라며 직접 자신의 유니폼에 사인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PSG의 이벤트는 끝이 아니다. PSG는 오는 8월 3일 부산아시아드경기장에서 전북현대를 상대로 친선전을 치른다. 당초 PSG는 일본투어에서 알 나스르, 세레소 오사카, 인터 밀란과 대결할 예정이다.
이강인 영입이 확정되면서 PSG는 한국투어까지 기획했다. PSG 유니폼을 입은 이강인이 홈팬들 앞에서 첫 선을 보일 수 있게 됐다. / jasonseo3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