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명수 화보 장인이네...비하인드컷도 완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명수(인피니트 엘)의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제대 후 첫 작품인 MBC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인생 캐릭터'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 그가 화보 현장에서는 장꾸미 가득한 반전 모습을 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소속사 루크미디어가 공개한 사진 속 김명수는 모든 컷을 A컷 화보로 만드는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대 후 첫 작품인 MBC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인생 캐릭터’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 그가 화보 현장에서는 장꾸미 가득한 반전 모습을 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
소속사 루크미디어가 공개한 사진 속 김명수는 모든 컷을 A컷 화보로 만드는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드는 그 특유의 밝고 긍정 에너지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김명수는 소품들을 자유자재로 활용해 촬영장 분위기를 편안하게 리드,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을 즐겨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김명수의 싱글즈 7월호 비하인드 컷은 루크미디어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고유정·정인이 양모도 있다”... 미미, 신봉선 말에 ‘깜짝’ (‘관계자 외’)
- 홍석천, 데뷔 30년 만에 첫 시상식 후보 “게이 아들 위해 기도해준 부모에 감사”
- ‘관계자 외’ 미미X신봉선, 교도소 신체 검사에 당황... “많이 놀라겠는데”
- 임영웅 손흥민 훈훈한 투샷...“이건 귀하네”
- ‘관계자 외’ 미미, 청주여자교도소行... “저 지은 죄 없어”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 “무서워, 조심하세요”
- 이도현 이영지, 천만원 기부...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 ‘편스토랑’ 류수영, 이번엔 날개치킨이다 ‘최강 가성비’
- 故 최성봉, 23일 만에 장례식 진행
- 하정우의 직장 선배 구하기, ‘비공식작전’[MK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