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윤 “父 내가 40살 넘어 산 첫 집 다 돌아본 순간 돌아가셔”(세컨하우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재윤이 첫 집에 얽힌 돌아가신 아버지의 사연을 전했다.
이날 조재윤은 충남 서산에 완성된 세컨하우스에서 잠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가 "나는 연극 단역배우 하다가 마흔 살 넘어서 첫집을 샀을 때 그건 말로 표현 못 한다"고 첫 집을 샀던 당시를 회상했다.
조재윤은 "내가 산 첫 집이다. 그래서 그 집 안방 기둥에 아버지 사진과 좋아하시던 시계를 걸어 놓았다. 죽을 때까지 그 집은 놔두고 싶다"고 애틋함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조재윤이 첫 집에 얽힌 돌아가신 아버지의 사연을 전했다.
7월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세컨 하우스2' 7회에서는 조재윤이 집에 얽힌 사연을 전했다.
이날 조재윤은 충남 서산에 완성된 세컨하우스에서 잠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가 "나는 연극 단역배우 하다가 마흔 살 넘어서 첫집을 샀을 때 그건 말로 표현 못 한다"고 첫 집을 샀던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계약한 2주 후 어느날 아버지가 그 집이 어떤지 보고 싶다고 하시더라. '왜 천천히 와도 되는데'라고 했는데 무조건 보러 가자시더라. 옥탑방 보고 안방 보고 그 자리에서 쓰러져 돌아가셨다"고 밝혀 놀라움을 줬다.
조재윤은 "전 집 주인이 얼마나 놀랐겠냐. 희한하게 그냥 무조건 집을 보러 가셔야 한다고 했다더라"고 회상했다.
주상욱은 "아버님이 '아이고 됐다. 이제 우리 재윤이 돈 벌어 집도 사고'라며 맘을 놓으셨나보다"라고 짐작했다.
조재윤은 "내가 산 첫 집이다. 그래서 그 집 안방 기둥에 아버지 사진과 좋아하시던 시계를 걸어 놓았다. 죽을 때까지 그 집은 놔두고 싶다"고 애틋함을 전했다. (사진=KBS 2TV '세컨 하우스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트와이스 지효 몸매 이 정도였나, 입 떡 벌어지는 글래머 자태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 죽음까지 생각,다른 쪽 머니 받고 거짓 선동?” 분노 폭발
- “장인과 7살차” 최성국, 24살 연하 아내 내 나이에 헉→딸에 男 접근 싫어(라스)[어제TV]
- 트와이스 쯔위, 란제리룩으로 완벽 몸매 인증 “안 입은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