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시연,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 합류··· ‘나는 늘 너의 사랑을 받기만 했다’ 15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7. 13. 21: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황시연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나는 늘 너의 사랑을 받기만 했다’가 발매된다.

‘나는 늘 너의 사랑을 받기만 했다’는 사랑했던 사람이 떠난 뒤 남은 미련과 아픔 등 복합적인 감정을 풀어낸 곡이다. 다채로운 드라마와 웹툰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련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멜로디 위 황시연의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성이 묻어나 리스너들의 마음을 적실 예정이다. ‘너는 늘 나의 사랑을 바라왔었고 나는 늘 너의 사랑을 받기만 했다/나의 이기적인 자존심이 너를 아프게 했다 너 떠난 뒤에야 알았다 너의 사랑을’처럼 이별의 후회를 담담하게 표현한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첫 앨범 ‘올랑가몰라/오로지 그대’로 데뷔한 황시연은 본인만의 색을 담은 앨범을 비롯해 인기 OST에 참여하며 ‘음색 맛집’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그림체로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나는 늘 너의 사랑을 받기만 했다’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