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손흥민 훈훈한 투샷...“이건 귀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과 축구선수 손흥민의 투샷이 공개됐다.
13일 유튜브 채널 '고알레'는 SNS에 "손흥민 어시스트, 임영웅 골 이건 귀하네. 풀영상은 7월 15, 16일 오전 11시에 유튜브 채널 고알레에서 공개된다"는 글과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임영웅 손흥민의 활약상이 담겼다.
임영웅과 손흥민의 활약상은 15일과 16일 유튜브 채널 '고알레'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유튜브 채널 ‘고알레’는 SNS에 “손흥민 어시스트, 임영웅 골 이건 귀하네. 풀영상은 7월 15, 16일 오전 11시에 유튜브 채널 고알레에서 공개된다”는 글과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임영웅 손흥민이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환한 미소와 함께 엄지를 치켜올린 채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임영웅 손흥민의 활약상이 담겼다. 특히 임영웅이 손흥민의 패스에 골을 넣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 히어로의 만남 멋있어요” “대박 쏘니랑 영웅이가 한자리에” “빨리 보고 싶어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임영웅과 손흥민의 활약상은 15일과 16일 유튜브 채널 ‘고알레’에서 공개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성광♥’ 이솔이, 폭우로 잠긴 도로에 “무서워, 조심하세요”
- 이도현 이영지, 천만원 기부...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 ‘편스토랑’ 류수영, 이번엔 날개치킨이다 ‘최강 가성비’
- 故 최성봉, 23일 만에 장례식 진행
- 하정우의 직장 선배 구하기, ‘비공식작전’[MK현장]
- 김무열 재계약, 프레인TPC와 의리 지켰다
- ‘세컨하우스’ 최수종 하희라 입주날에 닥친 위기...무슨 일?
- ‘나 혼자 산다’ 박나래, 팜유표 건강 식단? “아침은 라이트”
- ‘비공식작전’ 감독 “모가디슈·교섭과 비슷? 같은 재료, 다른 요리” 자신감
- ‘비공식작전’ 감독 “실화 부분 철저히 고증…구하는 과정은 창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