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윤균상, 오로라 캠핑장서 김치찌개 만찬 “미쳤네”(텐트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해진, 박지환, 윤균상이 김치찌개 하나로 행복해 했다.
7월 13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노르웨이 편'에서는 오로라 베이스 캠프 캠핑장에 도착한 유해진, 박지환, 윤균상의 모습이 그려졌다.
윤균상도 진실의 미간이 나타났고, 박지환은 "참치가 구원투수다. 여태껏 먹었던 국물 요리를 다 뚫고 나온다"라고 감탄했다.
윤균상을 따라 비벼 먹은 박지환은 "밥을 마니까 미쳤네"라고 만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유해진, 박지환, 윤균상이 김치찌개 하나로 행복해 했다.
7월 13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노르웨이 편’에서는 오로라 베이스 캠프 캠핑장에 도착한 유해진, 박지환, 윤균상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유해진은 “오늘은 아껴 먹던 김치를 이용해 호사를 누려보자”라고 저녁 식사로 김치찌개를 제안했고, 마트에서 고민 끝에 찌개에 들어갈 참치를 구매하는데 성공했다.
10시간 이동 끝에 오로라 베이스 캠프 캠핑장에 도착한 세 사람은 허기가 져 식사 준비부터 시작했다. 참치 기름에 김치를 달달 볶은 후 물과 참치를 넣어 찌개를 끓였고, 여기에 달걀 후라이까지 곁들였다.
빠르게 한식 밥상을 완성한 유해진은 “얼마 만에 먹는 김치찌개냐”라며 국물 한 입에 감탄했다. 윤균상도 진실의 미간이 나타났고, 박지환은 “참치가 구원투수다. 여태껏 먹었던 국물 요리를 다 뚫고 나온다”라고 감탄했다.
윤균상은 국물에 밥을 말아 달걀 프라이를 더해 비벼 먹었다. 윤균상을 따라 비벼 먹은 박지환은 “밥을 마니까 미쳤네”라고 만족했다.
(사진=tvN '텐트 밖은 유럽-노르웨이 편'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트와이스 지효 몸매 이 정도였나, 입 떡 벌어지는 글래머 자태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억울해 죽음까지 생각,다른 쪽 머니 받고 거짓 선동?” 분노 폭발
- “장인과 7살차” 최성국, 24살 연하 아내 내 나이에 헉→딸에 男 접근 싫어(라스)[어제TV]
- 트와이스 쯔위, 란제리룩으로 완벽 몸매 인증 “안 입은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