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루미, 웹툰 ‘피터판다’ OST ‘그리운 그날에 추억들이’ 15일 발매
가수 루미(RUMY)가 웹툰 ‘피터판다’ OST로 깊은 감동을 이어간다.
오는 15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루미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그리운 그날에 추억들이’가 발매된다.
OST ‘그리운 그날에 추억들이’는 사랑이 떠나가는 순간에도 상대방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모든 게 처음이었던 나의 사랑이 이젠 떠나가네요 아니잖아요/한 번 더 날 안아줄 수는 없을까요 욕심이겠죠 나 사랑을 알게 됐어 그대라서 고마웠어요’와 같이 절절하게 표현한 가사와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이별 감성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다수의 음악을 탄생시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이주용이 합세해 명품 OST 탄생을 예고했다,
루미의 폭발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으며 드라마틱한 감성과 호소력 짙은 음색이 강한 임팩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루미는 꾸준한 싱글 발매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참여를 통해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국내 순정 만화 대표 작가 나예리의 ‘피터판다’는 씩씩하고 밝은 소녀 루이가 누군가 버린 판다 인형을 주워 온 그날 밤, 판다 인형이 괴상한 모습의 남자로 변해 자신을 피터라고 소개하고 루이에게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린 순정 만화.
루미가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그리운 그날에 추억들이’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